나탈슬로스측 강함 미리 복선 까는 게 아닐까 싶음. 지금 파워밸런스 상 베시 최강인 플레마를 이겼는데 동부 다음으로 남부인지 북부인지 모르겠지만. 나탈슬로스가 적으로 나올 건데 그에 맞는 강함 설정을 붙어야 되는데 애네들 욕망이 커서 일반적인 베시들과 달리 강해요 라는 설정도 포함해서 래네들 과학기술 짱 쌤. 라고 할 수 있고.
실제로 요붕이가 플레마와 애네들 행동대장이 강자임. 라고 말 꺼낸 거 보면. 스작이 복선 및 떡밥 깐 게 아닐까 싶음.
근데 그럼 복선 좀 제대로 던지지. 너무 뜬끔없이 던진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