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육아랑 남은 성교계랑 비슷한데

왜 효율이 끝장나게 더 빨라지지...얼마나 성교계를 나는 싫어하는 것인가...

히힛...이제 탄막한다...레훼헤엥


생각해보니 메리와 스미레코와 유카리와 렌코를 전부 연모 + 연인으로 하면

해피엔드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