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요시츠네를 잡아서 페르소나 레벨업을 시키니 팔척뛰기를 금방 배웠어.

그런데 [팔척뛰기]는 페르소나에서 유명한 기술이잖아? 그 성능도 좋다고 잘 알려져 있고 말이야.

이 기술, 에라메가텐에서도 성능이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