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키에이키지 ㄹㅇ루다가ㅋㅋㅋ

호감도 5000 찍을 남짓까지 고백안하고 뒤질나게 뻐팅기다가 고백하기 누르면

방탕하게 사는것도 죄지만. 알아주길 바라는 사람을 기다리게 하는건 더 큰 죄라고 설교하면서

시키가 먼저 고백하는데

공중제비 500바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