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6841명 알림수신 192명 @텍스트게임채널 텍스트게임에 관한 채널입니다. 근데 에라 안드로이드 옛날버전에 매크로 있었잖아 daniel71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9 작성일 2018-10-06 15:32:28 https://arca.live/b/textgame/18814149 어째서 증발한것호감도작할때 너무 귀찮자너 - dc official App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Gwan 2018-10-06 21:52:02 애정으로 키우는 것 - dc App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일반 질문❓️ 코딩 버그 제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투계 아나타어덤 [2] 사용자 (211.209) 2018.10.07 30 0 근데 괴뢰박거나 죽이는애들 왜욕하는거임? [1] 사용자 (211.209) 2018.10.07 56 0 머냐 메가텐파일에 그림파일잇네? [1] 사용자 (211.209) 2018.10.07 39 0 레밀리아 월경이벤트 조건이 뭐냐? [4] daniel719 2018.10.07 98 0 메가텐 무지개사탕 어떻게 사냐 [2] ㅇㅇ (58.228) 2018.10.07 98 0 텍갤 때문에 최근 검색어가 이상해짐 [2] 타리아 2018.10.07 37 12 마법계아나타 마력위주로 지혜위주로? [1] 사용자 (211.209) 2018.10.07 27 0 폰으로 메가텐돌리면메가텐 로딩원래이리기냐? [2] 사용자 (211.209) 2018.10.07 28 0 공작기능 업데이트좀 됬냐 우흥쓰 2018.10.07 27 0 에뮬로메가텐돌릴라는데모임 사용자 (223.62) 2018.10.07 26 0 핸드폰 앱대체어캐쓰냐 [1] 사용자 (211.209) 2018.10.07 41 0 폰으로 하고싶은데 어캐해야해? [1] 사용자 (223.62) 2018.10.07 29 0 그러니까 이게 말이지 .. [3] 임신센세 2018.10.07 32 2 갤주야 여기 글머리도 달자 [3] ㅇㄹ 2018.10.07 25 1 난 왜 이러케 나태한거지 [3] 임신센세 2018.10.07 43 1 에라 뜻이 머야? [6] ㅇㅇ (223.28) 2018.10.07 1401 0 이게임 제목좀알려주라 [2] 악당상현 2018.10.07 38 0 님덜 이거 비디오값 왜이러는 거임? [3] 타리아 2018.10.07 39 0 짱깨앱 뭐임 대체 [2] 요우캔 2018.10.06 39 0 에라더월드 YM처럼 디버그못함? [3] ㅇㅇ (58.140) 2018.10.06 269 0 아 시발 eraFGO K 제작자 새끼 ㅈㄴ 깐깐하네 [1] 교정맨 2018.10.06 109 0 에라tw 안드로이드로 돌리는법좀 [2] ㅇㅇ (58.140) 2018.10.06 126 0 j 대사량좀 올려줘 [1] ㅇㅇ (61.81) 2018.10.06 27 0 근데 에라 안드로이드 옛날버전에 매크로 있었잖아 [1] daniel719 2018.10.06 59 0 이겔 처음알았을땐 에라가 폭사할줄알았는데. . [1] ㅇㅇ (118.46) 2018.10.06 28 2 나는 플밍 독학이랑 애니 덕질 하다보니 [10] ㅇㄹ 2018.10.06 40 0 메가텐 에러 [2] Gwan 2018.10.06 26 0 짱깨앱은 매크로가 안되고 안드앱은 불편하고 [3] abudi 2018.10.06 74 0 텍붕이들 qsp 어캐 실행하는지 아냐? [6] Zeusx27 2018.10.06 318 0 요즘 K류 게임하는 빌런들이 늘어나는듯 [2] Gwan 2018.10.06 31 3 이건 무슨 이벤트임? [6] daniel719 2018.10.06 25 0 텍붕이들 영어 못해?? [9] ㅇㅇ (27.118) 2018.10.06 42 0 에라ym 경비원 스펙은 디버그로 못건들임? ㅇㅇ (221.151) 2018.10.06 59 0 참치넷 뭐 좀 다운 받으려는데 로그인 하라 뜸 [4] ㅇㅇ (116.126) 2018.10.06 31 0 rev 116+ 메가텐 에러 [5] ㅇㅇ (58.237) 2018.10.06 186 0 FGOK 하다가 K잡으니 차이 한눈에 들어오네 [3] 나이팅게일 2018.10.06 65 0 에라J 숨은 주인공은 당연히 [2] ㅇㅇ (58.140) 2018.10.06 117 1 괴조인격 달려고 하는데 질문좀 [1] Gwan 2018.10.06 52 0 도주경험 진짜 어디서 나온거냐 ㅇㅇ (39.121) 2018.10.06 28 0 님덜님덜 ym 루나사 미스티아 테위 구상 속빈강정임? [1] ㅇㅇ (180.230) 2018.10.05 168 0 TW 퍄츄에서 4.632 받으면 그림 안나오던데 이유가 머임??? [4] 32141512 (121.133) 2018.10.05 20 0 ???시발 뭐야 이거 [5] ㅇㅇ (211.201) 2018.10.05 35 7 에라가 진정한 사랑이니 어쩌니 하는데 [4] daniel719 2018.10.05 46 0 이지에뮤라 텍스트 출력 속도 Klog (220.92) 2018.10.05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8-10-07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