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6837명 알림수신 192명 @텍스트게임채널 텍스트게임에 관한 채널입니다. 삭제 수정 마법계아나타 마력위주로 지혜위주로? 사용자 (211.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6 작성일 2018-10-07 08:26:19 https://arca.live/b/textgame/18814166 아나타 어차피 후반가면 마법딜 악마들이훨쌔서의미업다는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175.113) 2018-10-07 10:22:58 삭제 수정 마력이 MP랑 위력이랑 같이 올라가서 좋음 , 지혜는 전투 외에도 쓸모가 있고 총뎀도 올라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일반 질문❓️ 코딩 버그 제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체페이 어캐얻음? [3] Gwan 2018.10.07 28 0 저번에 이쿠 구상 그거 ym이야 rr이야? [1] 집쥐_ 2018.10.07 32 0 아 시발 유선개발하다 겜터짐 [2] 치키 (211.36) 2018.10.07 116 0 WebRTC란걸 발견함 [5] ㅇㄹ 2018.10.07 26 1 체페이 왜이리 까다롭냐 [4] ㅇㅇ (59.30) 2018.10.07 95 0 여기 갤주 소악마냐??? [4] Koakuma 2018.10.07 22 0 카테드랄 어디로 가야함? [6] ㅇㅇ (175.202) 2018.10.07 133 0 머야 에라토호갤 글리젠 멀쩡하네 [2] 아홉꼬리여우 2018.10.07 19 0 메가텐) 남자조교할때 여자 아나타로 정상위시키기가 효율이 좋네 [2] ㅇㅇ (175.113) 2018.10.07 108 1 에라tw 처음해보는 뉴비인데 [1] ㅁㄴㅇㄹ (122.38) 2018.10.07 46 0 rev116+ 올린 텍붕아 이거 빠진거 맞는지 확인좀 [4] ㅇㅇ (118.38) 2018.10.07 83 0 예전에 엘리스로 공작기능 켜노니까 딜도 업글하던데 우흥쓰 2018.10.07 41 0 ym공작기능 좀 업데이트 됨? [1] 우흥쓰 2018.10.07 115 0 와 씨발!! 린노스케 번역! ㅇㅇ (211.221) 2018.10.07 51 -1 에라토호 음식 안먹고 판다고 조짐당했네 [3] dd (121.165) 2018.10.07 22 0 이거 겜 하면 할 수록 느낌이 이상하다 [4] 타리아 2018.10.07 28 0 무투계 아나타어덤 [2] 사용자 (211.209) 2018.10.07 30 0 근데 괴뢰박거나 죽이는애들 왜욕하는거임? [1] 사용자 (211.209) 2018.10.07 56 0 머냐 메가텐파일에 그림파일잇네? [1] 사용자 (211.209) 2018.10.07 38 0 레밀리아 월경이벤트 조건이 뭐냐? [4] daniel719 2018.10.07 98 0 메가텐 무지개사탕 어떻게 사냐 [2] ㅇㅇ (58.228) 2018.10.07 98 0 텍갤 때문에 최근 검색어가 이상해짐 [2] 타리아 2018.10.07 37 12 마법계아나타 마력위주로 지혜위주로? [1] 사용자 (211.209) 2018.10.07 26 0 폰으로 메가텐돌리면메가텐 로딩원래이리기냐? [2] 사용자 (211.209) 2018.10.07 28 0 공작기능 업데이트좀 됬냐 우흥쓰 2018.10.07 27 0 에뮬로메가텐돌릴라는데모임 사용자 (223.62) 2018.10.07 26 0 핸드폰 앱대체어캐쓰냐 [1] 사용자 (211.209) 2018.10.07 40 0 폰으로 하고싶은데 어캐해야해? [1] 사용자 (223.62) 2018.10.07 29 0 그러니까 이게 말이지 .. [3] 임신센세 2018.10.07 32 2 갤주야 여기 글머리도 달자 [3] ㅇㄹ 2018.10.07 25 1 난 왜 이러케 나태한거지 [3] 임신센세 2018.10.07 43 1 에라 뜻이 머야? [6] ㅇㅇ (223.28) 2018.10.07 1400 0 이게임 제목좀알려주라 [2] 악당상현 2018.10.07 38 0 님덜 이거 비디오값 왜이러는 거임? [3] 타리아 2018.10.07 39 0 짱깨앱 뭐임 대체 [2] 요우캔 2018.10.06 39 0 에라더월드 YM처럼 디버그못함? [3] ㅇㅇ (58.140) 2018.10.06 269 0 아 시발 eraFGO K 제작자 새끼 ㅈㄴ 깐깐하네 [1] 교정맨 2018.10.06 107 0 에라tw 안드로이드로 돌리는법좀 [2] ㅇㅇ (58.140) 2018.10.06 126 0 j 대사량좀 올려줘 [1] ㅇㅇ (61.81) 2018.10.06 27 0 근데 에라 안드로이드 옛날버전에 매크로 있었잖아 [1] daniel719 2018.10.06 59 0 이겔 처음알았을땐 에라가 폭사할줄알았는데. . [1] ㅇㅇ (118.46) 2018.10.06 28 2 나는 플밍 독학이랑 애니 덕질 하다보니 [10] ㅇㄹ 2018.10.06 40 0 메가텐 에러 [2] Gwan 2018.10.06 26 0 짱깨앱은 매크로가 안되고 안드앱은 불편하고 [3] abudi 2018.10.06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8-10-07 1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