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riteholo.com/


무료 8천자(에너지) 제공되니까 해볼놈은 해보셈


모델은 gpt2 사용한 그리폰, Infinite story 수준임


UI는 훨씬 깔끔한데 리멤버 버튼이 오른쪽 위라 컴에선 귀찮지만 폰은 리멤버 열어보기 편한건 ㅆㅅㅌㅊ


AID랑 다른점은 3인칭이 기본적으로 지원됨, You에 너무 익숙해졌다는걸 깨달음.


다만 각 선택지 생성마다 총 8천자(에너지)에서 차감하는 형식.. AID 가 선녀였노....


리멤버에 해당하는 메모리는 많이주는데 그렇게 많이 참조 안하는거 같다... 무료라 그런가?


무료는 프롬프트도 200자 제한이 있음. 이건 별 문제 아닌거같은데..


그리고 얘는 내 입력에 기반한 선택지를 띄워줌- 원하는 전개를 골라가는 형식 


돈내면 선택지를 1개로 줄이고 AID처럼 더 긴 반응을 주는 옵션이 딸려오는데 아직 달라 안발라봄.


redo undo는 아직 개발 안되서 돈내고 할 가치는 없어보임


world info도 아직 안들어옴


얘도 계속 개발중인애긴한데 아직 AID에 달리긴 한다. NovelAI 빨리 내놓으라고!!!


몇개 굴려본 결과 이건 팬픽튜닝은 아니지만 D&D랑 마블DC, 트랜스포머로 단련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