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나 욕불이 높으면 히나 있는 지역에만 특수한 기후 생겨서 하는 일마다 잘 안풀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구현하는법도 모르겠고 한다고 해도 과정이 너무 지랄맞을거 같아서 생각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