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1년6월4주 상황인데 다른세력 병력이 다갈려있음 나는 아직 섬 통일도 못했는데 싸우는거 어부지리만 노려도 다이김 이거정상임?
2. 스타팅지역 추천좀 채널뒤적거리다가 플래처 재밌다길래 했는데
봉기는 플래처로 하기힘들거같고 개양으로 섬말고 대륙에서 시작하면 초반엔 다른애들 병력이 빵빵해서 군사해금되면 바로점령당함

1. 1년6월4주 상황인데 다른세력 병력이 다갈려있음 나는 아직 섬 통일도 못했는데 싸우는거 어부지리만 노려도 다이김 이거정상임?
2. 스타팅지역 추천좀 채널뒤적거리다가 플래처 재밌다길래 했는데
봉기는 플래처로 하기힘들거같고 개양으로 섬말고 대륙에서 시작하면 초반엔 다른애들 병력이 빵빵해서 군사해금되면 바로점령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