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인코딩은 뭘로 되있는건가요..? 코드 페이지에서 일본어나 또는 UTF 8로 풀어도 게임 메인화면은 한글 출력이 잘되는데 찻집 들어간후 캐릭터 한명 뽑으면 캐릭터 이름이 깨져셔 나오거나 그 캐릭터 이외에도 대사가 깨져서 나오는데 그것이외엔 다 정상으로 한글이 나오던지라 압축 코드를 뭘로 풀어야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실수 있나해서 질문합니다..훠훠 게시판에 올라온 어느분이 6기가짜리 뿌린것중 젤 밑 As한글번역된 기준껄로 했는데도 파일 인코딩 문제인건지 뭔지 모르겟다만 보기엔 인코딩인거 같아서요..훠훠 지금도 벌써 20번째 이상 파일 압축푸는중인데 아시는분 꼭 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