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6835명 알림수신 192명 @텍스트게임채널 텍스트게임에 관한 채널입니다. Tw 임신 너무 힘들다 에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685 작성일 2020-11-04 14:36:15 https://arca.live/b/textgame/9109965 배란유발제에만 몇십쓰고발원도하고위험일도 다 해봤는데너무 안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18.52) 2020-11-04 14:37:55 삭제 수정 어떤 캐릭이요? 펼쳐보기▼ 에또 2020-11-04 14:38:36 만능잉태 얻으려고 루코토랑 미마랑 쿠타카 건들여보고있네요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39:04 삭제 수정 아니 ㅁㅊ?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39:15 삭제 수정 형님 투코토를 벌써 건드리시면 어캅니가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0:10 삭제 수정 그리고 미마는 임신 시켜도 머 안줄껄여? 펼쳐보기▼ 에또 2020-11-04 14:41:02 허어억.. 그럼 누굴고르지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2:18 삭제 수정 개인적으로 레이무 서니 아야 코가사 하면 텐구 무녀 요정 츠쿠모 채워져요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2:33 삭제 수정 4다 구상도 앵간하고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2:43 삭제 수정 서니 대신에 대요정도 앵간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3:33 삭제 수정 그다음에는 먼가 요괴 임신 달성했던거 같은데 미마가 요괴로 취급했던거 같기도 하네요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3:52 삭제 수정 이게 종족이랑 잉태랑 이름이 다른 경우가 있어서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44:08 삭제 수정 차피 미마도 구상 많으니까 일단 저렇게 5 ㄱㄱ 펼쳐보기▼ 에또 2020-11-04 14:46:21 *수정됨 오옹 구체적 댓글 감사합니다 토키코 클라운피스 코가사 로해도 될려나요? 펼쳐보기▼ ㅇㅇ (218.52) 2020-11-04 14:56:31 삭제 수정 일단 종족 분명하게 같은거는 취향 대로 ㄱㄱ 보통 하쿠레이 시작이라 거기 기준으로 추천드린거임 펼쳐보기▼ 에또 2020-11-04 15:00:17 굿굿 펼쳐보기▼ 구상싸는늒네 2020-11-04 14:39:53 루코토 무생물이라 임신 거의 불가능일걸, 만능잉태 없으면 펼쳐보기▼ 에또 2020-11-04 14:40:28 아앗.. 그럼 루ㅡ코토는 빼는걸로.. 펼쳐보기▼ 플랫스나크 2020-11-04 22:21:21 나 첫번째 캐릭으로 루코토 골라서 임신시켰는데 ㅋㅋ 펼쳐보기▼ 플랫스나크 2020-11-04 22:22:34 발원 30, 농후정액, 위험일만 가지고 임신시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일반 질문❓️ 코딩 버그 제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린노 엔딩은 몇번을 봐도 적응안되네 [1] 오우 2020.11.05 316 0 솔직히 코스즈가 제일 꼴리지않냐 [6] 스즈미야_하루히 2020.11.05 435 0 YM리카 시발련 뭐이리 조교하기힘듬? [2] ㅇㅇ (27.119) 2020.11.05 1057 0 늒네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챈왔는데 [1] 작은얼룩고양이 2020.11.05 258 0 TW는 자식조교 따로없음? [1] ㅇㅇ (123.213) 2020.11.05 460 0 동방류 구상 쓸 때 캐릭터 말투 변화 기록? [6] ㅇㅇ (61.98) 2020.11.04 1191 4 란스k 타국 병력은 플레이어 병력수 따라 오르는건가 [2] ㅇㅇ (117.111) 2020.11.04 271 0 이겜 연모랑 호감도날아가는 이벤트도 있었네 [8] ㅇㅇ (211.108) 2020.11.04 531 0 질문❓️ 코판돈 대길 한 스무번 돌렸는데 안뜨네.... [4]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4 412 0 칙쇼오~ 에또 2020.11.04 186 0 ym 조교할만한 캐릭터 추천좀 [3] ㅇㅇ (58.140) 2020.11.04 392 1 란스k 코판돈 중길만 나옴 [3]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4 512 0 란스 이거 뭐 초반에 어케해야될지 감이 안잡히네 [4] ㅇㅇ (223.62) 2020.11.04 257 0 메가텐 벨데르한테 드라우프니르 못얻었는데 [1] ㅇㅇ (110.70) 2020.11.04 848 0 질문❓️ 메가텐 인간불가침좋음? [2] 미역국 2020.11.04 320 0 유카 번역하고 다듬는거 하고있는데 그 프린트폼 [2] ㅇㅇ (124.5) 2020.11.04 179 0 메가텐 ntr 패널티 옵션은 뭐임? [2] ㅇㅇ (110.70) 2020.11.04 626 0 텍붕이) 팬티수탈 킴 [3] 구상싸는늒네 2020.11.04 548 0 질문❓️ 란스 k 자식 사진은 어떻게 추가하나요? ㅇㅇ (23.249) 2020.11.04 308 1 Tw 임신 너무 힘들다 [19] 에또 2020.11.04 685 0 쉬불 여자몬스터 존나 안 나오네 [2] 레후 2020.11.04 399 0 내가 쓰는 란스K 여아나타 화상 [3] ㅇㅇ (222.121) 2020.11.04 1440 0 혹시 dol 번역 안된 부분 [2] ㅇㅇ (39.7) 2020.11.04 363 0 dol 이거 어디 잡혀서 젖소됬는데 [6] ㅇㅇ (118.235) 2020.11.04 2480 0 질문❓️ tw이건 무슨 오류임? [2] 쉬고프다 2020.11.04 451 0 요즘 올라오는 gvt는 SP 분가하기 전 녀석인가 ㅇㅇ (104.238) 2020.11.04 401 0 질문❓️ Tw 켰는데 이거 왜이래? [2] 오우 2020.11.04 428 -1 버그 제보 YM 오타발견. [1] ㅇㅇ (113.59) 2020.11.04 169 0 Dol 비공식 그래픽 모드도 있네요 [4] ㅇㅇ (220.125) 2020.11.04 3339 0 무슨 반란을 남보다 자식놈들이 더 많이 일으켜 [4] ㅇㅇ (124.58) 2020.11.04 330 0 질문❓️ 텍붕이 모드 팬티수탈. [8] ㅇㅇ (211.54) 2020.11.04 464 0 촉수궁 세이브 안하게 됨 [3] 건곤대나이 2020.11.04 515 0 요 최근 검색안해봐서 몰랐던 사실 [1] 마키나 (211.215) 2020.11.04 349 0 촉진적인 에라토호를 즐기고픈 텍붕이를 위한 안내서 - 디버그 [2] 스즈미야_하루히 2020.11.04 1137 3 질문❓️ 에라AS 인코딩 질문좀 하겟습니다 [2] 우웨엑 (106.101) 2020.11.04 411 -3 질문❓️ 오쿠 윤간했더니 도망쳤는데 다시 못잡아옴? [3] ㅇㅇ (211.108) 2020.11.04 643 0 코딩 제로부터 시작하는 TW 구상 번역 - 2. 구상 번역의 기초 + 조사처리 [3] UEZ4 2020.11.04 2503 7 개무섭네 진짜 [5] 오우 2020.11.04 4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5 02: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