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16835명 알림수신 192명 @텍스트게임채널 텍스트게임에 관한 채널입니다. 란스k 코판돈 중길만 나옴 아마추어게이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11 작성일 2020-11-04 17:44:18 https://arca.live/b/textgame/9113124 자격미궁에서 코판돈 나오는데 계속 중길이라면서 동료가 안됨. 몇번을 재기동해도 중길 나옴. 대길 띄우려면 어떻게 해야 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사과씨 2020-11-04 17:47:09 운빨 펼쳐보기▼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4 18:05:51 그럼 대길 뜰 때까지 계속 재기동 해야함?? 펼쳐보기▼ PLA프라 2020-11-04 18:27:09 구상 운빨로 써서 ㅈㅅ 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일반 질문❓️ 코딩 버그 제보 공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메가텐] 주도권을 준 상태에서는 사정처리를 어떻게 하지? [2] ㅇㅇ (203.228) 2020.11.05 398 0 시발 [12] 정십이면체 2020.11.05 412 1 메가텐 모바일은 [3] ㅇㅇ (110.70) 2020.11.05 335 0 마리사는 복상사 당하는듯합니다 [8] 스즈미야_하루히 2020.11.05 888 0 dol 이상성욕6까지 찍었는데 [1] ㅇㅇ (106.101) 2020.11.05 2023 0 질문❓️ 그런데 에라시리즈 중에서 가장 완성도 높은 겜은 뭐임 [8]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5 829 0 Dol 의상에 의한 모션? 스토리? 가 많이 생겼음 좋겠네 로스트아크 2020.11.05 546 0 질문❓️ 통합본 안에 든 메가텐은 실행 어케함? [3] 허벅지 2020.11.05 382 0 린노 엔딩은 몇번을 봐도 적응안되네 [1] 오우 2020.11.05 316 0 솔직히 코스즈가 제일 꼴리지않냐 [6] 스즈미야_하루히 2020.11.05 435 0 YM리카 시발련 뭐이리 조교하기힘듬? [2] ㅇㅇ (27.119) 2020.11.05 1057 0 늒네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챈왔는데 [1] 작은얼룩고양이 2020.11.05 258 0 TW는 자식조교 따로없음? [1] ㅇㅇ (123.213) 2020.11.05 460 0 동방류 구상 쓸 때 캐릭터 말투 변화 기록? [6] ㅇㅇ (61.98) 2020.11.04 1191 4 란스k 타국 병력은 플레이어 병력수 따라 오르는건가 [2] ㅇㅇ (117.111) 2020.11.04 271 0 이겜 연모랑 호감도날아가는 이벤트도 있었네 [8] ㅇㅇ (211.108) 2020.11.04 531 0 질문❓️ 코판돈 대길 한 스무번 돌렸는데 안뜨네.... [4]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4 412 0 칙쇼오~ 에또 2020.11.04 186 0 ym 조교할만한 캐릭터 추천좀 [3] ㅇㅇ (58.140) 2020.11.04 392 1 란스k 코판돈 중길만 나옴 [3] 아마추어게이머 2020.11.04 511 0 란스 이거 뭐 초반에 어케해야될지 감이 안잡히네 [4] ㅇㅇ (223.62) 2020.11.04 256 0 메가텐 벨데르한테 드라우프니르 못얻었는데 [1] ㅇㅇ (110.70) 2020.11.04 848 0 질문❓️ 메가텐 인간불가침좋음? [2] 미역국 2020.11.04 320 0 유카 번역하고 다듬는거 하고있는데 그 프린트폼 [2] ㅇㅇ (124.5) 2020.11.04 178 0 메가텐 ntr 패널티 옵션은 뭐임? [2] ㅇㅇ (110.70) 2020.11.04 626 0 텍붕이) 팬티수탈 킴 [3] 구상싸는늒네 2020.11.04 548 0 질문❓️ 란스 k 자식 사진은 어떻게 추가하나요? ㅇㅇ (23.249) 2020.11.04 308 1 Tw 임신 너무 힘들다 [19] 에또 2020.11.04 685 0 쉬불 여자몬스터 존나 안 나오네 [2] 레후 2020.11.04 399 0 내가 쓰는 란스K 여아나타 화상 [3] ㅇㅇ (222.121) 2020.11.04 1440 0 혹시 dol 번역 안된 부분 [2] ㅇㅇ (39.7) 2020.11.04 363 0 dol 이거 어디 잡혀서 젖소됬는데 [6] ㅇㅇ (118.235) 2020.11.04 2480 0 질문❓️ tw이건 무슨 오류임? [2] 쉬고프다 2020.11.04 451 0 요즘 올라오는 gvt는 SP 분가하기 전 녀석인가 ㅇㅇ (104.238) 2020.11.04 401 0 질문❓️ Tw 켰는데 이거 왜이래? [2] 오우 2020.11.04 428 -1 버그 제보 YM 오타발견. [1] ㅇㅇ (113.59) 2020.11.04 169 0 Dol 비공식 그래픽 모드도 있네요 [4] ㅇㅇ (220.125) 2020.11.04 3339 0 무슨 반란을 남보다 자식놈들이 더 많이 일으켜 [4] ㅇㅇ (124.58) 2020.11.04 3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5 06: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