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앙카 ㄹㅇ좋은데 메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51 작성일 2024-07-05 10:47:20 https://arca.live/b/tower/110519507 피오나 풀돌아니였다면 바로 앙카에 박았음 ㄹㅇ근데 노라온다니까 참아야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호두몰루피그 2024-07-05 10:49:16 난 반대로 이능이 죄다 1돌이고 아스카 연묘가 풀돌이라 선택지가 없는 수준이었음 ㅋㅋㅋㅋ 노라 오두방 액션 좀 꼴리긴 하는데... 후 최대 1돌까지만 열어두고 가능하면 걸러본다 펼쳐보기▼ 그레이년아 2024-07-05 10:49:30 메릴 2024-07-05 10:59:23 *수정됨 이번 물리로 나온 앙카는 피오나는 쓰기 싫은데 물리덱은 하고 싶고 성능도 챙기고 싶다 하면 무조건 뽑으라고 협박하는 수준임 근데 생각보다 결함이 많았고 그걸 보완할 것들을 넣어서 써라는 의미로 우미, 연묘나 이번 노라같은게 나온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6,000원 짜리 번개뿔 사셈 [8] 아라반 2024.07.05 338 1 질문 벨라 레드코어 어디서 더먹을수있음? [6] 은류아 2024.07.05 243 0 gs는 뭔 의미냐 이거ㅋㅋㅋ [7] 크와앙 2024.07.05 246 0 다 깔려서 지금 하고있는데요 [12] 잉그릿사 2024.07.05 212 0 드디어 점구토벌 기록 올렸네 아라반 2024.07.05 158 0 활포90개 [14] 지게탑승장인 2024.07.05 240 1 하씨.... [1] ㅇㅇ 2024.07.05 133 0 이벤 매칭갔다가 닉네임 없는 앙카유저 만남 [1] 채널_매니저 2024.07.05 210 1 질문 돌파한 장비엔 계승이 안됨?? [5] 찰떡잉 2024.07.05 258 0 질문 안녕하세요. 지금 들어가도 되나요? [19] 잉그릿사 2024.07.05 256 1 앙카는 수영복 나온다 하지 않았음? [10] 깡니 2024.07.05 234 0 깔끔해져서 좋다 [4] 아라반 2024.07.05 194 0 스킨 뽑을지 말지 고민이 된다면 [16] 멘헤라JK 2024.07.05 279 0 아카는 개인차단 없냐 [18] ㅇㅇ 2024.07.05 319 4 와 이거 찌라시 진짜냐 [17] ㅇㅇ 2024.07.05 422 -14 챈 최초냐? [17] 이카루스는척살이 2024.07.05 712 16 노라 오도방구 소리 맘에 든다 [3] 그레이년아 2024.07.05 145 0 노라 불호 [11] 나코코 2024.07.05 267 0 왜 4.2 맵이랑 피구미니게임 소개영상은 업슴 [2] 큰가슴공포증 2024.07.05 119 0 노라 나올때가 글섭 2주년인갉? [2] 유마량 2024.07.05 160 0 채널 수 보니까 섭통 체감되긴 하네 [6] 그레이년아 2024.07.05 271 0 조루챈 글젠 허졉한거 봐 [10] 와캬퍄헉농쭉빵ㅋㅋ 2024.07.05 174 0 kt 갤스 할인 존나 빵빵하네 [2] TS 2024.07.05 177 0 앙카 ㄹㅇ좋은데 [3] 메릴 2024.07.05 251 0 풀칩하는사람보면 대단함 [10] 호두몰루피그 2024.07.05 194 0 오도방구 뺑뺑이 계수 좀 높으면 좋겟다 [6] 그레이년아 2024.07.05 131 0 앙카 가성비돌파 해버렸음 [12] 로라시아 2024.07.05 714 14 노라 나오면 [6] 그레이년아 2024.07.05 203 0 삼도맨/파로티/노라 [4] Fenben 2024.07.05 129 0 근데 불삼도류 ㄹㅇ 개꼴리는듯 [22] 코코팜복숭아맛 2024.07.05 425 0 다음 불캐를 알려주마 [4] 도토리핫산 2024.07.05 254 0 노라 실드 저거 [3] isolasty 2024.07.05 193 0 니들 오늘이 무슨 날인진 알고 챈질하냐? [6] 와캬퍄헉농쭉빵ㅋㅋ 2024.07.05 189 6 물덱 뉴비들 노라가 명함부터 쉴드 있다고 좋아하면 안됨 [20] 이즈 2024.07.05 465 1 창작 우리들이 감내해야 했던 고통은...!!! [15] 후발대 2024.07.05 997 18 환탑 중복결제 당했읆... [5] 나노 2024.07.05 171 0 호타 시발 장난하냐? [24] ㅂㄹ 2024.07.05 323 1 뭔가 노라나오면 얼덱에선 야누누는 [5] ㅇㅇ 2024.07.05 234 0 그농농 3돌 찍고 레플 그농농 일음으로 하고 다니는데 [2] ㅇㅇ 2024.07.05 101 0 양심고백 [12] 와캬퍄헉농쭉빵ㅋㅋ 2024.07.05 208 2 노라 pv이제 봤는데 [2] 고농축PC엑기스원좆 2024.07.05 141 0 유출/찌라시 갤펌 ) 메릴X 액션 유출 텍스트 [9] 세에강 2024.07.05 547 0 노라 플레이 신박하긴 하네ㅋㅋ` [2] ㅇㅇ 2024.07.05 210 0 연묘 안뽑기로하고 낙타샀음 [8] ㅇㅇ 2024.07.05 217 0 노라 성능 분석한게 있긴했는데 [14] 메릴 2024.07.05 2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7-05 13: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