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덱 뉴비인데


노라 컨셉이나 이펙트 컬러가


검 붉 검 붉이라 


얼덱에 매치가 안돼서 불호인데 얼덱에 필요로 한다하면 뽑아야겠지?ㅠ


근데 로슬린이랑 같이 쓸 수가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