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마기능도 ㅈㄴ 많아서 이걸로도 돈 안돼고

코스튬 팔이하기엔 커마기능 때문에 잘 팔리지도 않을거고

무기 가챠를 필수로 낸다고 해도 원래 무기가챠 자체가 그렇게 돈이 잘 되는 bm이 아님

도대체 얘네는 뭐로 돈 벌을 생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