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이열 방패랑 쌍권총 도끼 추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2
작성일
댓글
[10]
슼카디
게마
슼카디
슼카디
게마
슼카디
슼카디
게마
Vergil
게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큼직큼직한거 알아서 다행
[4]
247
0
머야시발 방송 끝낫어
[2]
137
0
8.8만명이 보고있네
99
0
이겜 언제오픈? 이라는 질문에 답을 해주는데
[2]
232
0
탈 것 타면서 아이템 줍기 가능
112
0
''이 보물상자는 수십시간 뒤에 열 수 있습니다.'' 삭제
261
0
문제점을 엄청 접수받고 파악했나보네
[2]
132
0
이건 잘되었으면 좋겠어
[2]
132
0
뭐야 경매장 삭제
[1]
238
0
7만명입갤 ㅋㅋ
77
0
고칠게 많은데 올해 안에 낼 수는 있나
[2]
142
0
투명척추녀 어색했는데 연령대를 내렸네
161
0
모델링 좀 나아졌다
163
0
오 백대시 머냐
105
0
눈빛만으로 임신시킬만한 놈이 안보인다
[1]
154
0
다 류웨이랑 똑같이 생겻노 ㅋㅋ
90
0
뭔가 여자가 열심히 뭐라하고 있는데
[2]
100
0
헬로??? 중국어 놔두고 헬로????????
66
0
지금 몇명쯤 보고 있을까
[7]
129
0
방송 링크
[1]
100
0
타붕이님 저희랑 같이 방송 보실래요??
[8]
79
0
얼마나 고쳤을까
[1]
128
0
오늘 7시인가 방송 아님?
[5]
114
0
이열 방패랑 쌍권총 도끼 추가~
[10]
222
0
중국 시간 24일 19시 3.0 생방송
[6]
227
0
군대가기 전에 서비스할까?
[6]
140
0
?? 중국도 추석잇음?
[5]
132
0
이 겜 언제나오노?
[3]
170
0
지금 오픈 했으면 욕을 더 먹엇지 ㅋㅋ
[3]
196
0
테스트 한번 더한다고함
[1]
116
0
와 겜 드디어 출시하네ㄷㄷ
[6]
257
0
...
[2]
167
0
짭신 여기 잠들다
[2]
274
0
맵은 정말 크긴햇음
[6]
197
0
9월30일 오픈 절대 안될듯 ㅋㅋ
[7]
210
0
ssr 성물? 그걸 bm으로 잡지 않을까
[5]
181
0
사실 9월 30일은 없는 날짜가 아닐까?
[1]
130
0
성능좋은 번역기
[4]
201
0
이 겜은 bm이 이해가 안감
[5]
224
0
출시될때 한국어 텍스트만이라도 지원해줘
[4]
180
0
이겜 잴 문제점
[2]
151
0
재밋어보이네......
[3]
244
0
서버는 어디로 하지
[2]
184
0
30일 오픈이 ㄹㅇ 맞나
[2]
207
0
지금까지 환탑을 즐겨주셔서....
[1]
1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