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네메시스 없으니까 피빕 못하겠다 게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454 작성일 2022-08-22 13:07:20 https://arca.live/b/tower/57088333 온갖 감정 다 드는데총사 찍은 사람은 부처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당기 2022-08-22 13:07:52 네메시스오너임 수구 펼쳐보기▼ Dkfk 2022-08-22 13:08:17 매릴 네메 코코 오우너임 수구 펼쳐보기▼ 과일야채샐러드 2022-08-22 13:08:20 무슨 속성할려함? 펼쳐보기▼ 게마 2022-08-22 13:08:54 빙 펼쳐보기▼ 과일야채샐러드 2022-08-22 13:09:18 1속만 할라구? 펼쳐보기▼ 게마 2022-08-22 13:10:08 과일야채샐러드 2022-08-22 13:10:59 빵탑 2022-08-22 13:08:26 얼음덱 존버임??? 펼쳐보기▼ 게마 2022-08-22 13:08:57 라이덴소면 2022-08-22 13:08:28 환타 2022-08-22 13:08:35 은발성애자 2022-08-22 13:08:48 네메오너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3:11:06 근데 네메없으면 평생 피브이피는 버려야 하는거임? 펼쳐보기▼ 게마 2022-08-22 13:11:39 중섭 초기랑 한섭 초기랑 상황이 다름 네메가 지금 있는 것부터 차이 나지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3:11:35 있어도 ㅈ같은데 없으면 확실히 ㅈ같음 그래도 찍는 사람은 찍더라 펼쳐보기▼ 게마 2022-08-22 13:11:44 ㅇㅇ 2022-08-22 13:12:07 메릴 코코없는데 등반가능해?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3:12:38 메릴 없으면 꼬움 코코는 상관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3:13:03 없어도 높게 찍은 사람 있던거 같긴한데 사람따라라 모르겠다 메릴 없으면 난 힘들듯 펼쳐보기▼ ㅇㅇ 2022-08-22 13:19:47 *수정됨 ㄹㅇㅋㅋ 총사찍엇는게 남은건 좆같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필드보스로 이벤트넣는거보니 감자서버 드디어고치는거지요? [3] 은색디지털탁상시계 2022.08.22 315 0 질문 쓰알 선택권 질문좀 [3] stardust별빛 2022.08.22 255 0 앱플로 돌리면 불편한거 없음? [7] 화사장력곡괭이 2022.08.22 303 0 이겜 그래픽 약간 눈 멀미난다 [6] 원붕퍼최지 2022.08.22 373 0 네이버 라운지 인가 뭔가 ㅈㄴ 불편하노 [6] ㅇㅇ 2022.08.22 269 0 질문 네메 풀돌 좋냐? [11] 뮤뮤 2022.08.22 374 0 공식 소식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 달성 [25] 포인트_게임만_함 2022.08.22 2997 24 골드 <~~~~ 나만 이새기 개딸림? [8] 꿀때지 2022.08.22 351 0 현재 서버렉 저만 심한가요? [2] 페신 2022.08.22 141 0 지금 마일1개분 있는데 [3] 칼랑 2022.08.22 217 0 갤스 7일 출석 단 하루 남았었는데 Dotorri 2022.08.22 159 0 이성적으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 ㅇㅇ 2022.08.22 252 0 할 [6] 나히다맘 2022.08.22 233 -1 주문 하신 루비카스 [6] 능리 2022.08.22 244 0 지금 시점 2.3은 칩셋도 질러야 되는거지? [2] 왕미소 2022.08.22 247 1 허공의 균열 역할 어케바꿈? ㅇㅇ 2022.08.22 187 0 마일 240개써서 츠바사 3돌 어떰 [1] ㅇㅇ 2022.08.22 212 0 바이크 편의성만 따지면 뭐가 좋음? [4] 양고기장인 2022.08.22 274 0 고사리는 어디서 나오는거임? [4] ㅇㅇ 2022.08.22 341 0 근데 웜홀프리그보면 스킬셋 개무서운데 빵탑 2022.08.22 197 0 하이에나 여왕인가 존나 불쾌함 [5] as 2022.08.22 314 0 했음? [3] 완두콩 2022.08.22 198 0 익스큐셔너 저게 주딱이 말하던 필보이벤임? [1] 붕붕붕붕붕 2022.08.22 322 0 네메시스 없으니까 피빕 못하겠다 [20] 게마 2022.08.22 454 0 념글에 할카1스 할1카스 거리길래 [47] 기계타락성애자 2022.08.22 2249 36 커마 라스트오리진 신속의 칸 [3] 아라반 2022.08.22 421 4 할거없어서 판타지 타워 등반했는데 올라오면 [2] 씨아 2022.08.22 291 0 하이에나 기지 경비병이 퀘스트 안 주는데 어떡함? [2] 아몰랑해줘 2022.08.22 604 0 10시에 고래자리섬에서 불꽃놀이함? [3] 쿠베라 2022.08.22 791 0 드디어 수집 다했다 [5] A의의지 2022.08.22 226 0 네메 리세 45트 중간 결산 [9] snowis 2022.08.22 398 0 본인 화염공격 스탯 ㅁㅌㅊ? [3] ㅇㅇ 2022.08.22 306 5 공식 소식 익스큐셔너 시련 이벤트 [20] 초코맛사탕 2022.08.22 3535 17 (권한 없음) [20] 저승사자 2022.08.22 325 0 균열보스도 랜덤인가 빵탑 2022.08.22 227 0 질문 1돌 2돌 이거 영어로 뭐라함? [2] 포인트_게임만_함 2022.08.22 367 0 루치아는 진짜 좀 바꿔줘라 [7] 칼랑 2022.08.22 414 0 질문 유니콘 머리빼고 나머지 어디서파밍함? [2] 라이덴쇼군님 2022.08.22 517 0 크로우가 새미어보다센듯 [11] Fulgent 2022.08.22 473 0 할카3스 게이야 딱한번 봐주는거 알고있는데 이거 해라 좀 딱하니까 [6] 과일야채샐러드 2022.08.22 1513 23 환영도 크로우가 새미어보다 좋은가싶었는데 아닌듯 [6] 창창 2022.08.22 489 0 나를 미리 조사원이라 불러주겠나 [7] 궁녀헌터의자왕 2022.08.22 269 0 공식 소식 익스큐셔너 시련 공지 [14] ㅇㅇ 2022.08.22 2484 10 구독 1주일부터 글쓰기 가능 그런거 없음? 빵탑 2022.08.22 171 0 80개로 바꾸는 상시칩은 선택권임? [1] _ㅇㅇ 2022.08.22 2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2 1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