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질문 네메 풀돌 좋냐? 뮤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374 작성일 2022-08-22 13:13:5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tower/57088795 캐릭 자체도 딜힐러 다 된다고 좋다는거같은데 해줄 가치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당기 2022-08-22 13:14:48 번개할거면 하면좋긴한데 어차피 상시로 들어온다니까 굳이 지금하지맑ㅎ 마일리지 존버해서 찍는것도 방법임 펼쳐보기▼ 뮤뮤 2022-08-22 13:15:05 그거 얼마나 걸림? 마일리지 펼쳐보기▼ 당기 2022-08-22 13:15:34 중섭은 반년걸렸다는데 한섭은 진도 빠르게 빼서 몰루임 펼쳐보기▼ 뮤뮤 2022-08-22 13:16:07 시스템 실장말고 마일리지 모으는게 얼마걸리는거임? 펼쳐보기▼ 당기 2022-08-22 13:16:41 본인이 얼마지르느냐에 따라 다르지 골코 많이박으면 빨리쌓이는거고 아니면 느리게쌓이는거고 펼쳐보기▼ 칼랑 2022-08-22 13:15:07 6돌아니면 그냥 서브딜러 수준이고 3돌하면 좀 많이쌘 서브딜러됨 펼쳐보기▼ 뮤뮤 2022-08-22 13:15:29 6돌이면 메인딜 된다는 소리네 장전하고온다 펼쳐보기▼ 소과금명함충 2022-08-22 13:15:43 번개팟할거면 뽑고 아님 패스 펼쳐보기▼ 뮤뮤 2022-08-22 13:16:22 글 보고온다 펼쳐보기▼ 가뉴 2022-08-22 13:16:34 6돌인데 메인딜 까진 아닌것 같은데 번개덱 할거면 하고 아님 거르셈 펼쳐보기▼ 창니어못먹은놈 2022-08-22 13:16:40 꼴리면 6돌임 수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서버 문제없던데 왜그러냐 ㅋㅋ [7] 파천무적천마데스빔 2022.08.22 382 0 커마프리셋잇으면좋겟노 은색디지털탁상시계 2022.08.22 290 0 판타지 타워쪽 분위기 지리네 [4] 번쩍펑 2022.08.22 427 0 날으는 유니콘 [3] 씨아 2022.08.22 370 0 ssr 선택권 질문 [1] sdjfkldjskldkl 2022.08.22 316 0 그런 옷을 입으니까 추운거아니냐고www [6] 왕미소 2022.08.22 373 2 ㅋㅋㅋㅋㅋ말딸갤 신선하노 [17] ㅇㅇ 2022.08.22 2728 43 커마 밤에도 색이 무너지지않는 구릿빛 미드나이트 수치 [3] Maid 2022.08.22 577 0 네메 지금 코코리따 칩셋 하나 박혀있는데 코코넛정수기 2022.08.22 244 0 새미어 전기폭발이 머말하는거임 미코코 2022.08.22 170 0 난 아직도 화가나 한국지점에 왜 쳐낸건지 [6] 아우아 2022.08.22 462 -9 질문 상시 마일리지 존버할 가치 있음ㅇㅇ? [14] Aaaa 2022.08.22 385 0 미사카 커마도 가능할까? [5] 로리힐데 2022.08.22 230 0 저기 우리도 글로벌 해주면 안돼? [1] 사수 2022.08.22 184 0 이거 먹은걸로 표시되는거지? [1] 아우아 2022.08.22 201 0 쉴드 깬담에 보스에 올라타서 갈기는 키 뭐있음? [3] 원붕퍼최지 2022.08.22 139 0 질문 크로우 낙공 콤보 머임? [3] SSeungSoo 2022.08.22 469 0 커마 내 커마 어떤거같음? [12] 볼프 2022.08.22 412 0 필드보스로 이벤트넣는거보니 감자서버 드디어고치는거지요? [3] 은색디지털탁상시계 2022.08.22 315 0 질문 쓰알 선택권 질문좀 [3] stardust별빛 2022.08.22 255 0 앱플로 돌리면 불편한거 없음? [7] 화사장력곡괭이 2022.08.22 303 0 이겜 그래픽 약간 눈 멀미난다 [6] 원붕퍼최지 2022.08.22 373 0 네이버 라운지 인가 뭔가 ㅈㄴ 불편하노 [6] ㅇㅇ 2022.08.22 269 0 질문 네메 풀돌 좋냐? [11] 뮤뮤 2022.08.22 374 0 공식 소식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 달성 [25] 포인트_게임만_함 2022.08.22 2997 24 골드 <~~~~ 나만 이새기 개딸림? [8] 꿀때지 2022.08.22 351 0 현재 서버렉 저만 심한가요? [2] 페신 2022.08.22 141 0 지금 마일1개분 있는데 [3] 칼랑 2022.08.22 217 0 갤스 7일 출석 단 하루 남았었는데 Dotorri 2022.08.22 159 0 이성적으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2] ㅇㅇ 2022.08.22 253 0 할 [6] 나히다맘 2022.08.22 233 -1 주문 하신 루비카스 [6] 능리 2022.08.22 244 0 지금 시점 2.3은 칩셋도 질러야 되는거지? [2] 왕미소 2022.08.22 247 1 허공의 균열 역할 어케바꿈? ㅇㅇ 2022.08.22 188 0 마일 240개써서 츠바사 3돌 어떰 [1] ㅇㅇ 2022.08.22 212 0 바이크 편의성만 따지면 뭐가 좋음? [4] 양고기장인 2022.08.22 274 0 고사리는 어디서 나오는거임? [4] ㅇㅇ 2022.08.22 341 0 근데 웜홀프리그보면 스킬셋 개무서운데 빵탑 2022.08.22 197 0 하이에나 여왕인가 존나 불쾌함 [5] as 2022.08.22 315 0 했음? [3] 완두콩 2022.08.22 198 0 익스큐셔너 저게 주딱이 말하던 필보이벤임? [1] 붕붕붕붕붕 2022.08.22 322 0 네메시스 없으니까 피빕 못하겠다 [20] 게마 2022.08.22 455 0 념글에 할카1스 할1카스 거리길래 [47] 기계타락성애자 2022.08.22 2249 36 커마 라스트오리진 신속의 칸 [3] 아라반 2022.08.22 421 4 할거없어서 판타지 타워 등반했는데 올라오면 [2] 씨아 2022.08.22 2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8-22 1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