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도 그렇고 건물들 무너진 잔해들 보이는것들 보이면 들어오면 안될거같은 느낌 존나나서 너무 좋아

서프 딸릴때 여기 입성해서 방사능피해 받으면 진짜 뭔 체르노빌 근처 온거마냥 오면 안될곳 왔다 느낌이었는데

서프찍고 들어오니깐 또 느낌 달라서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