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돌
쌓인 스택 = 40연차
모인 마일리지 = 60
남은 재화 = 없음...
남은 패키지 = 월간 적핵 패키지 한개
남은 기간 = 9일
남은 최초구입 = 2만원따리
존나 고민되네...
재수없으면 180연차 해야되잖아...
현재 4돌
쌓인 스택 = 40연차
모인 마일리지 = 60
남은 재화 = 없음...
남은 패키지 = 월간 적핵 패키지 한개
남은 기간 = 9일
남은 최초구입 = 2만원따리
존나 고민되네...
재수없으면 180연차 해야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