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오늘은 그래도 할거많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픈유저들 레벨 gs 서프레스 좀 적고가보셈
[22]
621
0
정보/공략
끼고있는 무기 칩셋 끼우러 갈때
[3]
790
4
정보/공략
무한낙하 팬티스팟
[9]
2723
14
레벨 제한이 12땡 치면서 풀리는게 아니네
[2]
254
0
매일 주간 패키지 들어올 때마다 기분이 좋음
[6]
348
0
이게 수영복 뽑기인가
[14]
573
0
네메 칩셋 하나 삿는데 나머지도 질러서 2셋만드는게 맞음?
[2]
223
0
그저 skt.....
[4]
323
0
설마 여기 숨기면 못 찾겠지
[4]
246
0
근데 고객센터 문의넣은거 답변 안오냐 설마?
190
0
갤스 출석 웰케 창렬됨?
[4]
337
0
썸버 뽑기 내일임?
[4]
260
0
방금 네메시스 궁 보이스 들은거같은데
[3]
237
0
질문
페퍼 칩셋 셋옵이 무기스킬 빨리 돌려주는 거임?
[2]
306
0
체력이 이제 27만인데 세베크 원콤 안당하겠지?
[4]
300
1
사진 찍는것도 재밌네
[1]
213
0
네메시스 명함도 ㄱㅊ?
[3]
391
0
와 레드코어 10개 뭐야 ㅋㅋㅋㅋ
[16]
763
0
프리그 나오면 코코리터도 떡상할거야
[9]
542
0
네메시스 <--- 얘 처녀임?
[5]
382
0
오 썸머출석 시작됐다
186
0
사료 개맛있고 ㅋㅋ
[1]
272
1
오토AI너무 븅신같다
125
0
오늘은 그래도 할거많겠지
144
0
컨트롤 제일 필요없는덱이 뭐임?
[2]
268
0
네메시스 다리 존나기네
[5]
268
0
체력 진짜 안다네 ㅋㅋㅋ
213
0
원스 출석으로 받는 20% 쿠폰 있잖아
[1]
408
0
막판 온갖 버그 다 걸려서 지는 줄 알았넴
[17]
183
0
행운 챌린지 안떨어지는거 좀 자세히 적음
163
0
하셈 하지마셈 콘좀 달아주셈...
[9]
258
0
총사령관 애들아 PVP 그만 좀 돌려
[1]
257
0
나비아옷도 염색하니 이쁜듯
[7]
391
0
뿔잡고 양잡펠라 마렵네
[4]
426
2
질문
보물찾기 질문좀
[2]
577
0
질문
새미어는 어떻게 굴리는거임?
[3]
352
0
갤스 1만5천원 할인쿠폰으로 6만원 트럭 지르고 그거로 주간패키지삼
[5]
491
0
옷 색감좀 봐줘
[6]
230
0
뒤지기 시르면 원스 갤스 출첵하셈
195
0
공방 멀티는 ㄹㅇ 전설이다
[3]
351
0
워렌 지역 유적 못열어서 100% 못하는거 열받네 ㅋㅋㅋ
173
0
좀 무리해서라도 네메6돌 할까..
[16]
383
0
린예는 콜라보캐릭이아니라 한정캐라 상시로안들어올뿐임
[1]
459
0
맞다! 갤스 원스!
[1]
219
0
겜 수준 왜이럼?? 꼴받아!!!
2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