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베크 똥쓰레기보스 죠스패턴 표시 안해주는것도 좆같은데


데미지도 근처에 아무도 없고 뎀감 버프 같은 거도 없는데


어쩔 때는 10만뜨고 어쩔 때는 27만뜨던데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