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어 2돌, 매릴, 크로우, 시로 이렇게 있음


선택권, 네메 가챠가 고민인데...


이거 선택권으로 새미어 3돌하고 네메 가챠에 탕진해서 번개덱 가는게 나음?


아니면 골코 3천장까지 쳐보고 다시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