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어 2돌, 매릴, 크로우, 시로 이렇게 있음
선택권, 네메 가챠가 고민인데...
이거 선택권으로 새미어 3돌하고 네메 가챠에 탕진해서 번개덱 가는게 나음?
아니면 골코 3천장까지 쳐보고 다시 생각할까

새미어 2돌, 매릴, 크로우, 시로 이렇게 있음
선택권, 네메 가챠가 고민인데...
이거 선택권으로 새미어 3돌하고 네메 가챠에 탕진해서 번개덱 가는게 나음?
아니면 골코 3천장까지 쳐보고 다시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