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층에서 프리그 나와서 리트하다가 왼쪽거 눌렀는데
다시 1-1로 가네 개빡치게
3일뒤에 초기화된다는데 그때 다시 층오르면 24 포인트 보상 이런거 또 골코 상자 깔수있음?
아니면 이번에 한번 얻으면 상자 끝인가
상자 한번까고 끝이면 육성 좀 더 하고 하게
12000도 안되는데 하려니까 너무 힘듦
그리고
메릴1돌 휴마1돌 킹 0돌 섀미어 0돌
이걸로 덱 어캐 짜야함?
계속 피달아서 코코리터 넣고 가는데 답답하네
24층에서 프리그 나와서 리트하다가 왼쪽거 눌렀는데
다시 1-1로 가네 개빡치게
3일뒤에 초기화된다는데 그때 다시 층오르면 24 포인트 보상 이런거 또 골코 상자 깔수있음?
아니면 이번에 한번 얻으면 상자 끝인가
상자 한번까고 끝이면 육성 좀 더 하고 하게
12000도 안되는데 하려니까 너무 힘듦
그리고
메릴1돌 휴마1돌 킹 0돌 섀미어 0돌
이걸로 덱 어캐 짜야함?
계속 피달아서 코코리터 넣고 가는데 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