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다 쳐먹으면 2.0 나올때까지 할거 업적작 탈꺼파밍 허공인가 뭐신가 층 등반밖에 없지않음?

속성공명 다 나와야 2.0 나올꺼같은데 ㅋㅋ

난 신앙심을 잃지 않게 아껴먹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