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판깔아서 기절 걸고 지속딜 주는건데 


기절은 보스 당연히 안걸릴테고 지속딜은 평타 1대 정도밖에 안되는거 찔끔찔끔 때리네


연계기 차면 걍 네메만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