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대신 발키리를 레플리카로 출시해줘라

나도 하루죙일 날라다니면서 다른 사람들 혈압 좀 올려보게

솔직히 발키리는 이미 외형 다 갖춰져 있으니까 3돌 외형만 새로 만들고


무기도 그냥 빛나는 번개창이니까 구현도 쉽고

근데 발키리 ㄹㅇ 나오면 번개덱은 무슨 천둥창 발키리창 시리우스창 등등 창남 창녀들 집합소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