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대신 발키리를 레플리카로 출시해줘라
나도 하루죙일 날라다니면서 다른 사람들 혈압 좀 올려보게
솔직히 발키리는 이미 외형 다 갖춰져 있으니까 3돌 외형만 새로 만들고
무기도 그냥 빛나는 번개창이니까 구현도 쉽고
근데 발키리 ㄹㅇ 나오면 번개덱은 무슨 천둥창 발키리창 시리우스창 등등 창남 창녀들 집합소가 되네
신시아 대신 발키리를 레플리카로 출시해줘라
나도 하루죙일 날라다니면서 다른 사람들 혈압 좀 올려보게
솔직히 발키리는 이미 외형 다 갖춰져 있으니까 3돌 외형만 새로 만들고
무기도 그냥 빛나는 번개창이니까 구현도 쉽고
근데 발키리 ㄹㅇ 나오면 번개덱은 무슨 천둥창 발키리창 시리우스창 등등 창남 창녀들 집합소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