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섬은 송골매 둥지에 아무것도 없음.

워프마커 비활성화된게 찝찝하면 올라가도 현제로서는 올라갈 필요없음.

갓핸드, 옴니옴포, 활공 2T가 있으면 기둥타고 올라가서 꼭대기 외각까지 날가가고 갓핸드로 점프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