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한테 크로우 2셋이 나음? 아니면 시로 2셋이 나음?

그리고 휴마 4셋 마일로 사서 맞풀필요 없지?

칩셋이 위에쪽만 나와서 아래쪽은 후진거 끼고 다니는거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