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라고 하나
이런건 많이 안해봤음
마영전, 몬헌월드 , 닼소1 정도임
오늘 6.1찍음
1. 폰겜인데 폰으로 할만한겜은 아닌듯
하려면 할수있는데 갑갑해서 못할거같음, 숙제는 충분히 할만함
2. 내가 해본 폰겜중엔 전투 제일 재밌었음
몬헌처럼 회피를 잘하면 딜도 쎄지는 전투방식을 좋아함
환탑이 딱 그런 느낌이라 취향에 맞는듯
피격모션도 제대로 있어서 액션게임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pc가 메인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이식이 잘되있음
3. 과금은 나한텐 맵다
모바일겜 오래한게 브더랑 카사정도라서 나한텐 많이 매움
가끔 트럭박고 월정액+패스충인데
6돌은 꿈도 못꾸고 존버해야 3돌가능한 정도인듯
킹4/새미어2/네메1로 하는데 필드몹하나 잡는데 평타사이클 두번은 돌려야함
존나 갑갑하다 시발 이게 맞는건가 싶을정도임
4. 스토리 병신
카사가 쩌는거라고 위로하면서 참으면서 하고있음, 2.0만 보고있음
5. 탐험
남들은 탄피찾는거 욕하던데 내가 수집요소 찾는거 좋아하는걸 환탑하면서 첨알았음ㅋㅋ
기믹도 많고 물론 좃같은것도 있긴한데 재밌음
6. 미래시
미래시 있는겜 자체를 첨해봐서 원래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이새끼들 픽업이나 업뎃예고를 너무 늦게하는거같음
로드맵으로 한달, 3개월씩 내주는겜을 하다와서 그런가
존나 갑갑한 감이 있음
2.0 할배들 지게태우고싶을때 가끔있음
한줄요약 : 재밌는데 존버타는거 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