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확률 증가시켜주는 칩 마지막에 쓰는 게 효과적이잖아? 근데 지금 내 스텍이 얼마인지 알 수가 없으니 어느 시점에서 써야 하는지를 알 수 가 없는데, 쓰알칩 노리면 스알칩 나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그때부터 기다리는 수밖에 없나? 예를 들어 크로우 칩 노리면 심해 기지에서 에코나 메카칩 나올 때까지 기다린 후에 30스텍 세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