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친구들이 모션 어색하다는데 난 은근히 괜찮은거 같아. 창 발차기 꿀잼ㅋㅋ
커마는 별 기대 안했어서 그냥 사람들이 올린 추천 커마 대충 찍고 체형2로 해서 다니는데 얘 볼수록 왤케 예쁜거냐 게다가 아야네루 보이스라니ㄷㄷ..
뽑기 보니 가장 위에거가 상시뽑 느낌인데, 이건 그냥 주황 구슬 생길때마다 막 뽑으면 돼?
챈 공지에 초보 공략 모음같은거 있으려나 음...
원신 친구들이 모션 어색하다는데 난 은근히 괜찮은거 같아. 창 발차기 꿀잼ㅋㅋ
커마는 별 기대 안했어서 그냥 사람들이 올린 추천 커마 대충 찍고 체형2로 해서 다니는데 얘 볼수록 왤케 예쁜거냐 게다가 아야네루 보이스라니ㄷㄷ..
뽑기 보니 가장 위에거가 상시뽑 느낌인데, 이건 그냥 주황 구슬 생길때마다 막 뽑으면 돼?
챈 공지에 초보 공략 모음같은거 있으려나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