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메 1돌만 해서 힐러로 쓰고 얼덱으로 프리그 6돌만 함. 칩 그런건 안함


앞으로 얼덱이 사키 린을 봐야하는데 사키를 1돌만 하는건 암만 생각해도 딜로스가 너무 큼


린 버리고 사키 몰빵해서 3~6돌. 가챠 씹비틱하면 칩까지 고려.

사키(3~6돌)+프리그6돌+츠바사6돌


린은 윗조합도 병신으로 만들 정도의 성능이다. 당장 린 6돌 못해도 복각을 노려서라도 3돌 만들고 그냥 써라

칩은 어려울듯.


사키1돌+프리그6돌+린(3~6돌)            


뭐가 맞는지 도움좀

트럭 더 지르기 싫고 월정액+배패. 존나 가챠 망했다 또는 칩이 매우 필요하다. 1트럭~2트럭 할 의향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