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https://arca.live/b/tower/58508690
2일차
https://arca.live/b/tower/58576762
3일차
https://arca.live/b/tower/58646355
4일차
https://arca.live/b/tower/58716273
5일차
https://arca.live/b/tower/58793297

오늘도 돌아왔다
주말이라 하루종일 달렸음

오자마자 재화 받고 시작

어제 경험치 500%를 받아서 레벨업이 빨라짐

어르신 항구까지 모셔다 드리고

신명나게 가챠1

유적 돌다가 시원하게 쌍레이저쇼 한번 했더니 체력이 작살남

이 새끼 해산물 날로 처먹다 쓰러짐ㅋㅋㅋㅋㅋ

뱅기스 탐사도 코스튬
바로 염색해줬음

신명나는 가챠2

지그 어디갔어 ㅅㅂ

처음으로 허공도 돌았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음

그리고 나서 뱅기스 탐사도 100% 찍으려다 암걸릴 것 같아서 나비아 스토리 시작

그냥 삐에로 코 장착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인형이었음
말투 골때림

플래그 세워버리네

시발놈아

돼지새끼도 잡아주고

PC강아지도 만나고

꺼져

또 다른 인형 등장
얘는 말투 보니 빡대가린 아닌듯

시발 저 펄럭이는건 뭐야



시원하게 털림

던지면 최면이 걸리는 열매?
자기한테 안던지게 조심해?

이건 못참지ㅋㅋㅋ
근데 별거 없더라

둘 다 인형이라 그런지 뛰는폼이 꽤 이상했음

뭔가 위험한데

멜로게이야...

근데 스무스하게 잘 가더라

열기구 타고 입성

ㄹㅇ 잼민이들 싸움

와 시발 이게 섬이야 에버랜드야

전용 모델링인줄 알았는데 같은 모델링 팔레트 스왑이더라
인형이라 별 상관 없나

색칠놀이1

대학 교수님

색칠놀이2

색칠놀이3

프리그 키 얼마나 큰지 감이 안잡혔는데 개척자랑 같이 세우니 ㅈㄴ 크더라

이 시발놈아 셜리는 어디에 두고 니 혼자야

이 프리그년이 또 대가리를

어 시발?

얘 왜 여깄어

쭉 진행해서 수문 통과 퀘

달려

오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얘 출시 언제함?

돌연변이+가 나왔다

뭐야 너 왜나와

시발 넌 또 왜 나와

셜리 재부팅

하다가 네메시스 나오려 하길래 집어넣고

아 또 어디가는데 셜리 두고가

이 시발 교수아니 박사년이 대학원생 대하듯이 하네

다음 퀘스트 진행하기 전에 롤코 탈 수 있길래 신나게 탔음

워후

근데 중간에 내리면 귀신같이 날아가더라ㅋㅋㅋㅋㅋ

45렙 찍고

길원 어떤분이 롤코 20번 타면 뭐 얻을 수 있다길래 다시 왔음

대충

20번

타는 중

다 탔음

개같이 로드킬

교환 다 하고

망할 PC독 찾으러 왔음

망할놈

몹 잡으면서 퀘 진행하다 보니

이 씹새끼가

귀찮은 뒤처리 떠넘기는 미친 인성

개새끼야 넌 뒤졌다

잘가 개새끼야

?

시발 좆됐다 타임루프다

29번;

겨우?

겨우 맞네

아오 진짜 저 빨강 대가리를 뽑아버려

넌 또 누구야

놀시간 없어

꺼져

지도 열고

타워 전원 차단

후일담

이래서 위험한거 막 쓰면 안되는데

악 시발 내눈

이렇게 나비아 퀘 까지 다 끝내고

남은 활력 빼러 무기훈련

시발 레디!!!!!

서프레셔 3.4까지 올리고 끝냄

주말이라 하는 것도 많아서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