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당장 해야할게 있는데
게임이 재밌어서 몰입하고 플레이를 재밌게 하다보니까
내가 뭘 해야하는지 까먹고 계속 나태해지는거같은 느낌이라 지웠다
짧았지만 너무 재밌었던겜이였고
너네는 계속 게임 재밌게해줘라
챈은 가끔와서 캐릭이나 볼듯
푸념글 봐줘서 고맙고 열심히 살겠다
ㅂㅇ
지금 내가 당장 해야할게 있는데
게임이 재밌어서 몰입하고 플레이를 재밌게 하다보니까
내가 뭘 해야하는지 까먹고 계속 나태해지는거같은 느낌이라 지웠다
짧았지만 너무 재밌었던겜이였고
너네는 계속 게임 재밌게해줘라
챈은 가끔와서 캐릭이나 볼듯
푸념글 봐줘서 고맙고 열심히 살겠다
ㅂ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