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당장 해야할게 있는데

게임이 재밌어서 몰입하고 플레이를 재밌게 하다보니까

내가 뭘 해야하는지 까먹고 계속 나태해지는거같은 느낌이라 지웠다

짧았지만 너무 재밌었던겜이였고


너네는 계속 게임 재밌게해줘라

챈은 가끔와서 캐릭이나 볼듯


푸념글 봐줘서 고맙고 열심히 살겠다

ㅂ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