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정보/공략
1.5 업뎃 버전 필보 드랍표
추천
25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459
작성일
수정일
댓글
[15]
쎾
OD
ㅇㅇ
KD
swon
BSR
noreply
BSR
제일예쁜타이탄
응애나애기클레
린예맘
racoon
ssds
페토라
bw542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용 내려오게 하는 방법 알겠다
[6]
250
0
씨발 가챠 대박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509
-4
패스의상 입지마라
[7]
540
1
질문
니들 치명타 얼마 뜨면 파밍 그만할꺼냐?
[7]
316
0
ㅋㅋㅋ 이건망하기힘들지
[11]
302
5
갤스 출석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나름 효율 괜찮지 않음?
[10]
264
0
아카 광고 개 역겹네
[1]
260
0
이제 걍 70까지 존버탈까
[9]
261
0
다음 픽업 코발트야?
[1]
139
0
질문
소소한 질문
[5]
100
0
ㅋㅋㅋㅋ 누가 건드렸노
129
0
오 3만원 쿠폰 떴다
[6]
334
0
질문
2.0업뎃후 얼음덱 질?문있음
[9]
360
0
맵 끝까지 가보는 중
[4]
216
0
아직 코발트 픽업 찌라시 추가는 안되었느냐
[2]
143
0
너는 불편해진다 ...
[9]
241
8
아니 시발 나 병신인듯
[4]
189
1
출석만 해도 월정액을 싸게 살 수 있으니까
[6]
175
0
아 시발
[1]
62
0
점핑~~드래곤보단 라이징~~드래곤으로 번역하는게 낫지 않냐
[5]
154
0
갤스쿠폰 3000원 먹었을 때
[6]
248
0
적팀에서 배신할것처럼 생겼음
[1]
160
0
정보/공략
꿀팁) 6000원 이상 쿠폰 5900원에도 써짐
[3]
729
0
정보/공략
1.5 업뎃 버전 필보 드랍표
[15]
2459
25
이재용 구속
[5]
224
0
인공섬 9시 방향 구조물 갈 수 있더라
[1]
195
0
이거 인공섬맞지?
92
0
여기 동물의 왕국이냐 왤케 많아
[1]
120
0
아 내가 생각해도 난 너무 효율적인 소과금러 같음
[24]
2342
33
이겜탈것 이해안되는거
[6]
244
0
인공섬 스토리는 언제 나오는거임?
[2]
129
0
돈은 지르는데 접속은 안하고있음
[3]
141
0
쿠폰 주세요
[3]
148
1
스압) 이런 분위기 좋음
[5]
212
2
다음 픽업 존버중인데 질문좀 하겠습니다.
[2]
112
0
얼덱 존나 재밋네 시발
[6]
359
0
아 씨바 또 월정액이네
[2]
170
0
요즘 많이 서운하네
96
0
갤스 출석체크 렉있네 ㅋㅋㅋ
87
0
태초에 신이
[8]
205
0
갤스 사람 얼마나 몰린거야
[1]
197
0
할배들 2.0 오면 떡상하는거 맞지?
[6]
228
0
주말인데 토벌작전 매칭이 안잡히는데
[5]
261
0
개인 인공섬에서 은근히 쓸만한 특성
[1]
259
0
인공섬 동물재료가 다른 재료랑 비슷하게 모임?
[3]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