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갖고있는게 프리그3돌 메릴6돌 츠바사명함인데

프리그 사키 린예로 굴릴려면

린예 풀돌 강제되는거임?

린예 명함으로는 못굴리는거지??


린예 풀돌 실패하면 프리그 사키 츠바사 일케 굴리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