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갖고있는게 프리그3돌 메릴6돌 츠바사명함인데
프리그 사키 린예로 굴릴려면
린예 풀돌 강제되는거임?
린예 명함으로는 못굴리는거지??
린예 풀돌 실패하면 프리그 사키 츠바사 일케 굴리면 될까?
지금갖고있는게 프리그3돌 메릴6돌 츠바사명함인데
프리그 사키 린예로 굴릴려면
린예 풀돌 강제되는거임?
린예 명함으로는 못굴리는거지??
린예 풀돌 실패하면 프리그 사키 츠바사 일케 굴리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