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짤 쪄오다 <<< 이거쓰면안되는말임??.. 북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591 작성일 2022-09-25 10:25:30 https://arca.live/b/tower/59376502 여초?? 말이래는데.. 이거쓰면,,않되는 말이였읆,,?? 몰랐눈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국순당생막걸리 2022-09-25 10:26:02 먼 말이여 이게 펼쳐보기▼ ㅇㅇ 2022-09-25 10:26:03 몰?루 다들 어캐 그렇게 잘아냐 어디 커뮤 용어 ㅈ도 모르겠던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쇄석새끼 2022-09-25 10:27:02 처음듣는데 펼쳐보기▼ 주홍십자 2022-09-25 10:27:09 나도 1도 모르겠다 같은거 쓰다가 알았음 펼쳐보기▼ 가룬쨩 2022-09-25 10:27:43 처음듣는디 펼쳐보기▼ 겜ㅡ안해 2022-09-25 10:27:47 쪄오는게 왜 여초용어야 펼쳐보기▼ ㅇㅇ 2022-09-25 10:27:51 그게 여초말이라고??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진단장 2022-09-25 10:28:48 그게 뭔데 펼쳐보기▼ 게마 2022-09-25 10:28:50 하늘의꽃 2022-09-25 10:30:07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uardiantales&no=1050230 요즘은 창작자들이 자주 사용해서 그러려니 넘어가는 추세야 디시인사이드 디시 15년차 앰생이 ”쪄오다” 논란 종결시킨다 - 가디언 테일즈 마이너 갤러리 일단 08년도에 윾식이한테 받은 자양강장제 인증 요즘은 창작자들이 자주 사용해서 그러려니 넘어가는 추세야 펼쳐보기▼ 아라반 2022-09-25 10:30:51 아따 빠르노 펼쳐보기▼ 하늘의꽃 2022-09-25 10:31:58 1년 전에도 다른 채널에서 쪄오다가 여초 용어다 아니다라는 말이 오갔지만 큰 영향력을 가지진 않는다는 결론이 나왔어 펼쳐보기▼ 장기백 2022-09-25 10:31:47 루비 보지 쪄왔어요^^* 펼쳐보기▼ 이겜재밌당 2022-09-25 10:33:42 쪄오다는 어원이 뭐지 찌다는 수증기로 무언가를 가공할때 쓰는 말 아닌가 펼쳐보기▼ 북냥 2022-09-25 10:41:00 다들알려줘서고마워 그렇게 못써먹는 말은 아닌거내 펼쳐보기▼ 명란마요콘치즈 2022-09-25 11:15:15 예전에 어디서 쓰면 죽였는데 이젠 아무도 말 안 꺼내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시아 공지 뜰 때 까지 숨참음 흐으으읍!!!!!!!!!!!!!!!!!!!!!!!!!!! [10] ㅇㅇ 2022.09.25 181 0 프사앨 얼음덱 [12] 마지막밤 2022.09.25 286 0 일루전시퀀스 수호맵이 씹혜자네 [2] 아카콘쓰려고 2022.09.25 285 0 워렌 탄피 집단지성점요 [7] ㅇㅇ 2022.09.25 148 0 슬슬 인공섬 언제 잡았는지 까먹음 [3] 북냥 2022.09.25 86 0 질문 인공섬은 하우징같은거임? [5] G00GLE 2022.09.25 146 0 질문 츠바사 6돌에 발라줄 세트 메릴 2셋 vs 세배크 3셋. [2] 뭐가문제지 2022.09.25 123 0 트럭 박으려다가 지금도 문제 없이 하는데 굳이 필요한가 싶어서 [5] ㅇㅇ 2022.09.25 169 0 의외로 위치 추적이 가능한 곳 [5] 바보비행신 2022.09.25 181 0 사쿠라만 쓰다가 기본옷 입어보니까 나쁘지 않은거같음 [6] 3535 2022.09.25 245 0 환탑 망하면 안됨… [5] LunaR 2022.09.25 171 0 내일은 꼭 공지가 뜰거야 [5] NIAR 2022.09.25 226 0 창작 시로 생일축하 이벤용 2컷 [22] 린 2022.09.25 1048 34 일루전 귀찮으면 안깨도됨? [3] 주홍십자 2022.09.25 150 0 할배들은 돌파재료 어디서 캤음? [2] ㅇㅇ 2022.09.25 115 0 네메시스 경멸콘 달아줘 [12] 진단장 2022.09.25 107 0 국경하드는 컷이 어케됨?? [3] 헤으응1 2022.09.25 158 0 한섭, 글섭, 중섭에 없는 공략 [5] ㅇㅇ 2022.09.25 208 0 70레벨 언제열리냐 [2] 쇄석새끼 2022.09.25 151 0 무기재료 쌓이는거 보니까 기분좋네 [2] ㅇㅇ 2022.09.25 118 0 3.0 기다리면서 흔들거 있나 [3] 바포메트 2022.09.25 153 0 질문 신시아 패링있음? [5] 진리용 2022.09.25 214 0 2.0언제오냐 [1] 가룬쨩 2022.09.25 44 0 짤 쪄오다 <<< 이거쓰면안되는말임??.. [16] 북냥 2022.09.25 1591 0 경험치 500퍼는 이벤트야? [5] 루디스카 2022.09.25 169 0 스토리에서 홍어년 왜 친한척함? [9] 주홍십자 2022.09.25 146 0 근스트라 시이발 빨리 벗어나고싶다 [4] ㅇㅇ 2022.09.25 151 0 지금이라도 속성 바꿀까.. [4] 유라이라이 2022.09.25 200 0 짤 작지만 큰 짤 [3] 아라반 2022.09.25 262 2 크로우 ㅇㅇ 2022.09.25 88 0 사쿠라 어디갔냐 [2] ㅇㅇ 2022.09.25 161 0 매칭 돌리고 깜짝 놀람 [9] 라이드람 2022.09.25 193 1 루비사키 그대로들어오면 2.0이고 뭐고 런이지 [18] Eles 2022.09.25 331 -5 왜 너네만 네메시스랑 문자하냐 [9] 난항상최선을다해 2022.09.25 142 0 주말은 잘 보냈어? 한주의 마무리는 타워 오브 판타지와 함께! [3] MORTIS 2022.09.25 169 2 월챗 근황 [17] 마지막밤 2022.09.25 412 2 근데 진짜 이래놓고 루비,사키 그대로 들어오면 [8] ㅇㅇ 2022.09.25 244 0 질문 요즘 서포트점수 뭘로채우냐 [5] xm1r 2022.09.25 217 0 씨발 사키 언제 나오냐고 [1] 난항상최선을다해 2022.09.25 104 0 중섭 업뎃 주기였으면 2.0 3달 남았음 [7] 게마 2022.09.25 285 0 2.0 되면 갓겜되는거 맞냐? [8] ㅇㅇ 2022.09.25 188 0 날개 디자인좀 여러가지 만들어주면 안되나 [3] ㅇㅇ 2022.09.25 94 0 제트팩 1돌만 해주면 되냐? [5] 난항상최선을다해 2022.09.25 151 0 중섭도 개인섬 있는거임? [4] Dkdkdkdkdkdk 2022.09.25 149 0 재료돌파 모으기는 행성탐사가 제일 좋은거 같다 [3] 무스맨 2022.09.25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5 10: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