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폰겜하다 망하면 피시 패키지겜으로 런했는데 요즘 씹덕겜은 숫제 폰 가챠겜으로만 나오는데다

원달러 환율도 다시 1500까지 올라갈거 같고 죄다 dlc랑 가챠박스 도입으로 풀프라이스+소액결제 유도하는 세태라 도망갈곳이 없음


남는건 모딩 활성화 된 적당히 묵은겜 하나 골라 씹덕스킨 모으면서 마음에 들 때까지 CTD에 고통 받는건데 이제 귀찮아서 그런거 못해..


환탑 적당히 마음에 드는데 제발 안망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