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셋 버리고 코발트2셋 + 휴마2셋으로 회피평 지속딜 디버프 묻혀서 사용하던가,

아니면 다른 디버프 응용해서 코발트 2셋만으로 운용할 수 있게 된 거 같다

범용성 면에선 많이 늘어난 듯


회피 회복 효과 바란다면 억지로 4칩까지 맞춰야 하니 코발트 쓸때는 너프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