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0명 알림수신 113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알바댓글 갤럼이였네;; Dio4 추천 31 비추천 1 댓글 24 조회수 1672 작성일 2022-09-26 14:53:58 https://arca.live/b/tower/59460797 착한 의도로 질문하긴 했나본데 추천! 3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4] 인권변호사얀페이 2022-09-26 14:54:36 불쌍해 ㅋㅋㅋ 펼쳐보기▼ 아름다운거짓말 2022-09-26 14:54:39 근데 ㄹㅇ 말투가 너무 알바삘이였는데 이게 선입견인가 펼쳐보기▼ 마지막밤 2022-09-26 14:54:44 ㅇㅇ 2022-09-26 14:54:58 불쌍하긴 한데 어쩔수있노 주변분위기는 좀 읽어줘야지 펼쳐보기▼ DMNA 2022-09-26 14:55:03 천안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6 14:55:37 알바가 갤 온걸수도 있지 펼쳐보기▼ 찹쌀떡날탄 2022-09-26 14:56:36 갈때메로나 2022-09-26 14:56:55 요즘 예민해지긴했지 펼쳐보기▼ 초코맛사탕 2022-09-26 14:57:05 매맞아죽엇다살아난아내 2022-09-26 14:58:05 주변 분위기 파악이 중요한 이유같다 대다수가 궁금한게있는데 중간에 진짜 이상한게 하나껴있으면 집단린치 당하기 마련이니까 펼쳐보기▼ BSR 2022-09-26 14:58:43 저거보고 퍼월새끼들도 생각하는게 있겠지 정상적인 질문인데 개쳐맞는게 정상이 된 븅신겜이란 뜻인데 ㅋㅋㅋ 펼쳐보기▼ 이겜살려주세요 2022-09-26 14:59:16 저리 글쓰니 불쌍하노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6 15:00:11 분위기 파악 못하면 쳐맞아야지 펼쳐보기▼ 마리나 2022-09-26 15:00:13 질문도 질문인데 말투가 너무 모범적이라 직원 같았음 ㅋㅋ 펼쳐보기▼ 아르지타 2022-09-26 15:05:00 저것도 알바인지 아닌지 어케알어 만약 알바가 아니라면 ㄹㅇ 분위기 파악 못하는 놈이고 펼쳐보기▼ TAKUMI 2022-09-26 15:05:26 세상에서제일스레기같은 2022-09-26 15:05:56 심한말해서 미아내.. 펼쳐보기▼ 삐아냐 2022-09-26 15:35:34 소라 2022-09-26 15:37:40 자기가 질문 하고 싶은게 있는데 분위기 ㅇㅈㄹ 하고 있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6 15:46:46 이 씹새끼 갤에서는 사과문 싸놓고 라운지에서는 댓삭도 안하고 내가 옳다고 키배중임 ㅋㅋ 펼쳐보기▼ Dio4 2022-09-26 15:47:30 댓삭을 안함 이새기 이거 지워야하는데;; 펼쳐보기▼ 이기데스웅챠 2022-09-26 15:59:40 저런걸 질문하네 순수하게 게임을 좋아하는건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6 16:14:03 몬가 남들이 안궁금할만한 이야기라 오해산듯 한데 그렇다고 알바라니 ㅋㅋ 너무 간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2-09-27 07:16:30 한국인 알바잖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녕난병신이라고해 [6] 검머외김네덕 2022.09.26 163 1 기대한 내가 병신이지 [5] 에필로그 2022.09.26 153 0 이거보고 흠칫한 사람 있음? [6] 나아아아아르 2022.09.26 160 6 린예 물리시너지 바꿀거같은데 [2] 숨참기n일차 2022.09.26 201 0 흑돌이 없어서 염색을 못함 [4] 잘만쳐잠 2022.09.26 133 1 이제 이게임 다시 부활하는거야? [3] 테네시아_ 2022.09.26 131 -1 ㅋㅋ [2] 매맞아죽엇다살아난아내 2022.09.26 91 0 드레스 미리보기했는데 가슴이 좀 이상하긴하네 안된다며 2022.09.26 82 0 드레스 이쁜건 좋은데 페이몬은그림그려 2022.09.26 67 0 씨발겜 [11] 잘만쳐잠 2022.09.26 189 0 옷 떴다 뽑으러 가즈아~~~~~~~~~~~~~~~~~~~~~~ [2] 라벤더 2022.09.26 170 0 드레스 1호냐 [6] 카인첼 2022.09.26 208 5 드레스 개가치 뽑은 봄버디럭스 2022.09.26 48 0 비틱인줄 알고 놀랬네 마지막밤 2022.09.26 101 -1 드레스 찍먹만했다 [1] 오늘내일 2022.09.26 83 0 챈 1호냐? [13] ㅇㅇ 2022.09.26 1316 25 이번 방송에서 콜라보언급 어떤식으로든 해야함 [1] BSR 2022.09.26 76 0 미리 적어둔다 [11] 게마 2022.09.26 266 3 이번 드레스는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비틱 연습글이 없네 DMNA 2022.09.26 66 0 해씀 안해씀 [4] 씨유 2022.09.26 98 0 10월달 부터 가격오르면 오우....진짜 좀 안뽑아야할건 명함도 안뽑아야겠네 [1] 봄버디럭스 2022.09.26 99 -1 드레스 입갤까지 3분 전... [2] 잘만쳐잠 2022.09.26 65 0 다른거 하고 왔더니 12시간 법칙 적용됐네 [11] 게마 2022.09.26 221 1 알바댓글 갤럼이였네;; [24] Dio4 2022.09.26 1672 30 갤펌) 휴먼이었음 ㅋㅋ [4] 하늘에서선녀가떨어져요 2022.09.26 156 2 10/6 행복 환탑 기대컨 간다 테네시아_ 2022.09.26 63 0 보라 수정으로 장비사서 재료로 써도 됨?? [6] ㅇㅇ 2022.09.26 108 0 라운지 겜 직원 댓글 열받노 [2] 콘직 2022.09.26 159 0 근대 라운지가 뭐임? [12] 페이몬은그림그려 2022.09.26 171 0 창작 ㅅㅂ 지금 상황 그려옴 [10] Rainbow318 2022.09.26 1602 26 어이 김씨 내려와 [2] 매미 2022.09.26 63 0 라운지 직원알바 댓글 열받노 콘직 2022.09.26 75 0 출석 무료코인 소박한 바람 [2] 화사장력곡괭이 2022.09.26 102 0 한섭 방송하면 6명이서 다 하는거임? [1] 무스맨 2022.09.26 76 0 루비쓸거면 특성 새미어임 루비임? KD 2022.09.26 70 0 콜라보 없으면 불덱가고 있으면 물리좀 고민중이였는데 [1] 마리나 2022.09.26 127 0 마크 게이짤 업보<=이것도 호타탓 맞음 바나나껍질 2022.09.26 62 0 찌라시대로면 코발 칩셋은 [4] 아라반 2022.09.26 342 0 라일라 클라우디아 린예 물덱쓰려면 칩은 어캐씀? [4] 에필로그 2022.09.26 158 0 방송이 양날의 검임 [2] 쎾 2022.09.26 99 -1 질문 새미어 츠바사 레플 비교짤 있나 [6] 테네시아_ 2022.09.26 126 0 곧있으면 애플놈들이 가격 올린다던데 [2] 진단장 2022.09.26 127 0 활력...왤케...빨리찲... [1] 보라 2022.09.26 134 0 코발트칩은 국밥칩쓰나요? [3] 고래밥칸쵸 2022.09.26 152 0 근대 중섭도 2.0때 방송함?? [1] 진실없는삶 2022.09.26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6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