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챈눈팅하다가 장작들어와서 구경왔는데

나있는 길드노..

인겜드가니까 대부분 길드 폭파쪽으로 의견 모으는거 같노...

고래섬에서 폭죽터지는거 듣다가

눈물이 또르르 흘러버렸노..

자러갑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