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장들 논의 후 미호요 길드는 챈길드에서 제명처리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길드 내부에서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는 모르겠지만,

길드장 1년 차단 해제 후 바로 저런 네임드화 글을 부길장과 길드장이 나란히 적는건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길드장 뿐만 아니라 부길드장까지 저런 행동을 하였기에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였습니다


챈길드 문제는 내부 처리가 우선이기에 이는 미호요 길드 내부에서 처리하는 것으로 일임합니다

내부 승계 후 길드장 및 간부진 교체하고 챈길드 요청이 들어오는게 아니라면 챈길드 복귀는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