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에서 똥글밖에 싼거없는데 뭔 같이엮어서 교체를 하니마니 지랄들이신지
구독자 5863명
알림수신 113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ㅋㅋ 암것도 안했는데 갑자기 연좌제 취급받는거 좆같네
추천
3
비추천
3
댓글
1
조회수
264
작성일
댓글
[1]
스톤에이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네메는 뷰지털 없음?
33
0
떡밥 3줄 요약 이거 맞냐?
[2]
124
0
심각한 분위기에 미안한데 대화 내용 보다가 갑자기 나루토 생각남
[6]
160
4
오늘 월정액 0원으로 샀다
[1]
77
1
나도 다른 의도가 아닌 순수한 궁굼증임
[9]
104
0
그럼 뭐 이번 싸움은..
[7]
114
2
갑자기 현타오네... 네메 풀돌이 그렇게 딜체감이 큼?
[22]
610
-2
무슨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팝콘에 맥주 가져와서 구경중
[2]
35
0
다들 칙칙한 주제는 넘기고 린보탐이나 하는게 어때
[12]
105
0
챈떡밥재밋어서잘수가업내
[2]
53
0
근데 길마가 뭐라고 그렇게 빠는거임?
[3]
131
0
새벽에도 인원수 빠르게 줄어드는중
[7]
263
0
광고 일케보니까
[4]
129
1
대체 어디부터 잘못된거야ㅋㅋㅋ 아침되면 길드없는거 아님?
[2]
136
0
이건 워렌섭인 내 승리네
[3]
67
0
미호요 터진건가요
[4]
239
0
챈길이 아니라 근길이라 다행이었노 ㅋㅋㅋㅋ
[1]
118
1
나는 지금 매우 슬프다
[12]
116
0
좆목 하던 길드가 사라진 것 뿐 아니냐
83
0
난 예전이나 지금이나 젤 이해 안가는게 ㅈ 목임
[2]
87
0
클라칩 선택권 잘못쓴거 스오우볼 굴러오네
[2]
120
0
소속감 좀 버리든가 챈갤에서 꺼져
[37]
4215
88
그... 각이네 각
[4]
98
2
ㅋㅋ 암것도 안했는데 갑자기 연좌제 취급받는거 좆같네
[1]
264
0
길드 가입안한 나 1승함?
[13]
135
0
사실 저정도면 원래 ㅈ목을 하고싶었던게 아닐가?
[4]
117
0
애시당초 씹덕갤 한정이긴하지만
[2]
73
7
동남아섭에서 태국 아조시들한테 스카웃당함
[17]
225
2
이거 뒤에 마크 세워두면 진짜 무서울거같음
[4]
85
0
아 배달할수 있었는데
[4]
73
1
질문
에너지기어 드론에
[3]
134
0
국경 아직 패치 안 댔음?
33
0
휴 울 길드는 아니네
52
0
저런애들이 꼭 갤가서 근카라고 분탕치던데
[4]
211
1
커마 뭐가 낫냐
[2]
83
0
채팅보고있다
[4]
159
1
무너졌네
[2]
143
0
사실 나도 그 길드 인데....
[4]
224
0
챈길 하나 사라진거 마음이 아프네
[7]
176
-1
가관이네 시발ㅋㅋ
[1]
96
0
ㅋㅋ 시발 길챗으로 징징 댈건 알았지만
[1]
169
0
자다가 오늘 접속안한거 생각나서 일어났는데 먼일이 일어난거야
[1]
61
0
환탑도 이런류 콧튬 많이 나오면 좋겠다
[11]
129
0
방금 이상한 짤이 물의를 빚은 것 같은데
[2]
126
1
위장 근첩들 왜캐 많음
[2]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