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른애고 아래가 난데 왜 내 딜이 더 안들어가지?


진짜 연합도는데 왜 내가 더 딜이 약하게 들어가는지 모르겠음...
위에는 새미어풀돌 크로우풀돌 네메풀돌이고
아래는 시로5돌 크로우풀돌 네메 4돌임
네메 풀돌이냐 아니냐 차이가 이렇게 심해? 어차피 크로우라 치확은 딱히 상관없고 번개공격력만 3100이 차이가나는데 내가 뭔짓을 해도 딜을 따라잡을 수가 없더라...
딜사이클은 네메 스킬 사용후 시로로 스킬 회피평x3 후 적 뒤에서 크로우 연계 사용 후 크로우 스킬 박는 폭딜 사이클 무한반복 돌렸음. 근데도 국경이나 연합이나 내가 딜이 밀리더라?
도대체 네메 풀돌을 하면 공격력이 얼마나 오르길래 이러는거냐?
나도 네메는 풀칩이고, 크로우는 크로우칩셋 3돌2셋, 새미어 1돌 2셋임 시발. 존나 현타오네... 차라리 나도 네메 풀돌을 했어야했나? 도대체 왜 칩셋 가챠를 했던거지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