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바이킹 콘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그래서 길드 어디가야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44
작성일
댓글
[10]
미를친새의끼
릴장권법
고기먹고싶다
뚜따빠띠
ㅇㅇ
lililllili
아라반
ㅇㅇ
꿈속으로탈주
RuRoJiBoR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이제뭐함?
[3]
81
0
인형뽑기 하고왔더니 길드가 터졌노
[2]
138
1
근데 진짜 길드들 좆목 심한경우 많더라
[5]
200
0
챈/갤 완장은 할매 지우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듯,
[13]
968
27
미아좀 주워가줘
52
0
새 길드를 찾습니다..
[6]
200
0
길드는 로리
49
0
길드레벨 높으면 좋은거있음?
[3]
91
0
미!아
[2]
75
1
팩트) 걍 아가리 닫고 나갔으면 길드는 살았음
[9]
251
5
뭐노
[12]
116
1
어느 게임이나 그렇지만 수치만으로 모든걸 판단할순 없음
[4]
116
0
변기스 챈길 홍보글 없노..?
[9]
186
0
박제된 놈임 후와 사키 ㅇㅇ
[19]
509
6
2.0때 쓰알선택권 팔아주면 좋겠다
33
0
빤쓰런
[5]
153
0
재 원래 한번 풀어 줬다가 네임드화 시켜서 문재인 아니야??
[4]
103
0
근데 미호요 길드네임 쓰는애들 매칭에서 되게 많던데
[6]
224
0
남척자에게 엉덩이를 들이대는
[4]
102
1
ㅁㅎㅇ 길원들 uid좀 따놔라
121
0
아 나도 채팅내역찍어둔거잇느데
64
0
이제 챈길마는 저 채팅보고 거를 애 확실시 하면 되겄노
[2]
119
0
근데 쟤네 왜이렇게 연좌제를 부르짖는거임?
[4]
161
0
그래서 길드 어디가야됨?
[10]
244
0
미?아
[1]
67
0
채팅이 좀 이상하게 보이면 정상임
[2]
99
0
무어ㅑ 무슨일이야
[5]
134
0
완장 야밤에 고생하내
25
0
길드 다시 구해야겠네
[8]
144
0
채팅수준 저게 챈길 맞긴하냐
[4]
178
1
안녕하세요 미첩(미호요첩자)입니노
[14]
632
30
근데 쟤네 야생이 먼지는앎?
[8]
185
0
길드나왔다
[11]
186
0
우리 길드는 안전합니다
63
0
저거 사건 터지고 난 뒤 채팅창 쭉 찍어 올려줄 용자 없음?
62
0
길드하나 터지고 끝날줄 알앗던일이
[1]
93
2
아니 씨발 다른겜 하고있었는데 집 불타고있었네
[10]
220
0
챈안이라 무슨 이야긴지 잘 모르겠다
[10]
103
0
근데 왜 내가 저번에 질문할때는 치명보다 공격력이 좋다고 답해준거냐?
[26]
277
1
뱅기스 챈길들은 바쁘겠네
[3]
164
0
길드 새로구해야겟네...
[22]
298
5
다들 잘못 알고 있는데 코코리터가 아니라 코코리타다
[10]
114
0
출첵 안한 허접놈 ㅋㅋ
[11]
103
0
실시간 미호요 챈길 반응 시즌2 ㄷㄷ 박제목록 들간다...jpg
[31]
1083
34
이젠 모바일도 익숙해졌다 클레어
[14]
10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