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2명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미아좀 주워가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잘못을떠나서 기집애새끼마냥 숨어서지랄하는 애들도 좆같음
[4]
206
3
근데 애초에 시비를 시비로 받는단 발상 존나 급식마인드 아니냐
[5]
100
0
이제 미호요 난민은 자신이 근첩이 아님을 증명해야함?
[10]
251
0
모집
챈길드 2호기 시온 길드원 모집
[114]
1230
2
됐고 빨리 활발한 길드 모집 글이나 써주셈
[1]
81
0
좆목이다 아니다
[20]
429
0
오픈 첫날 제외하고 오늘이 글 리젠 최고인거같은데?
[1]
58
0
길드이적 어썸하네
[9]
197
2
근데 시비를 걸면 무시하거나 신고를해야지
[5]
1396
22
커마
붕괴서드 카프카
[4]
301
2
회사도 터지고 길드도 터지고
[9]
173
1
뷰지
[7]
98
2
근데 길드에서 좆목을 어캐함?
[15]
268
0
그래서 내가 길드 안들가는 이유임
[8]
193
1
손가는대로 해봤는데 나쁘지않네
56
0
좆목에 안전한 길드 눈보라!
[7]
171
0
모집
길드는 로리
[7]
234
1
에라이
[1]
56
0
방금 존나 눈물나는 거 봤음
[2]
87
0
근데이제뭐함?
[3]
81
0
인형뽑기 하고왔더니 길드가 터졌노
[2]
138
1
근데 진짜 길드들 좆목 심한경우 많더라
[5]
200
0
챈/갤 완장은 할매 지우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듯,
[13]
968
27
미아좀 주워가줘
51
0
새 길드를 찾습니다..
[6]
200
0
길드는 로리
49
0
길드레벨 높으면 좋은거있음?
[3]
91
0
미!아
[2]
74
1
팩트) 걍 아가리 닫고 나갔으면 길드는 살았음
[9]
251
5
뭐노
[12]
115
1
어느 게임이나 그렇지만 수치만으로 모든걸 판단할순 없음
[4]
116
0
변기스 챈길 홍보글 없노..?
[9]
186
0
박제된 놈임 후와 사키 ㅇㅇ
[19]
509
6
2.0때 쓰알선택권 팔아주면 좋겠다
33
0
빤쓰런
[5]
153
0
재 원래 한번 풀어 줬다가 네임드화 시켜서 문재인 아니야??
[4]
103
0
근데 미호요 길드네임 쓰는애들 매칭에서 되게 많던데
[6]
224
0
남척자에게 엉덩이를 들이대는
[4]
102
1
ㅁㅎㅇ 길원들 uid좀 따놔라
121
0
아 나도 채팅내역찍어둔거잇느데
64
0
이제 챈길마는 저 채팅보고 거를 애 확실시 하면 되겄노
[2]
119
0
근데 쟤네 왜이렇게 연좌제를 부르짖는거임?
[4]
161
0
그래서 길드 어디가야됨?
[10]
244
0
미?아
[1]
67
0
채팅이 좀 이상하게 보이면 정상임
[2]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