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길드 미호요

길챗 아무도 안받아주고 서로 잘놀길래

아싸는 여기서도 못끼노.. 이러면서

1주만에 탈주

두번째길드 시온

그럭저럭 잘 지내는데 1주쯤 지나니까

몇몇 스펙쎈 길원중심으로 좆목화

개심해짐 길장은 방치하고 일퀘만 하는 것 같아서 2주만에 쎄함을 느끼고 런

지금 길드는 안알려줄꺼임 여기터지면 환생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