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길드 미호요
길챗 아무도 안받아주고 서로 잘놀길래
아싸는 여기서도 못끼노.. 이러면서
1주만에 탈주
두번째길드 시온
그럭저럭 잘 지내는데 1주쯤 지나니까
몇몇 스펙쎈 길원중심으로 좆목화
개심해짐 길장은 방치하고 일퀘만 하는 것 같아서 2주만에 쎄함을 느끼고 런
지금 길드는 안알려줄꺼임 여기터지면 환생망해
첫길드 미호요
길챗 아무도 안받아주고 서로 잘놀길래
아싸는 여기서도 못끼노.. 이러면서
1주만에 탈주
두번째길드 시온
그럭저럭 잘 지내는데 1주쯤 지나니까
몇몇 스펙쎈 길원중심으로 좆목화
개심해짐 길장은 방치하고 일퀘만 하는 것 같아서 2주만에 쎄함을 느끼고 런
지금 길드는 안알려줄꺼임 여기터지면 환생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