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키고 넉넉잡아 20분이면
일퀘랑 인공섬 돌고 활력 다 빼고
아... 씨발 70까지 활력포션 어캐 존버하지 병신게임
이러면서 바로 끄고
겐신 키는데
왜 굳이 남아서 채팅치고 노는거임?
겜 키고 넉넉잡아 20분이면
일퀘랑 인공섬 돌고 활력 다 빼고
아... 씨발 70까지 활력포션 어캐 존버하지 병신게임
이러면서 바로 끄고
겐신 키는데
왜 굳이 남아서 채팅치고 노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