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 키고 넉넉잡아 20분이면

일퀘랑 인공섬 돌고 활력 다 빼고

아... 씨발 70까지 활력포션 어캐 존버하지 병신게임

이러면서 바로 끄고


겐신 키는데

왜 굳이 남아서 채팅치고 노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