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길이긴 한데

전체적으로 채팅이좀 이상할정도로  많이 활성화 되어있음

그냥 계속 자기들끼리 게임에 관한 대화수준이긴 함

내가 예민한건가

좆목이라 봐야할까 아님 그냥 서로 이야기 하는 정도라 봐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