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864명 알림수신 112명 @뺑아리 모바일&PC 오픈월드 RPG / 6.0 버전 새로운 맵 록하트 & 「헤모페우스」 픽업! 좆목이다 아니다 미나링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428 작성일 2022-09-27 15:50:29 https://arca.live/b/tower/59527247 챈길이긴 한데전체적으로 채팅이좀 이상할정도로 많이 활성화 되어있음그냥 계속 자기들끼리 게임에 관한 대화수준이긴 함내가 예민한건가좆목이라 봐야할까 아님 그냥 서로 이야기 하는 정도라 봐야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ㅇㅇ 2022-09-27 15:50:50 일단올려봐 펼쳐보기▼ ㅇㅇ 2022-09-27 15:51:20 닉가리고 올렷다가 졷목인것갓으면 고로시하면대는거아닐가? 펼쳐보기▼ 마지막밤 2022-09-27 15:51:13 겜 관련 얘기하는건 좆목이라기엔 그렇고 현실까지 끌고오는거면 좆목이지 펼쳐보기▼ 스톤에이지 2022-09-27 15:51:17 그럼 아니지 펼쳐보기▼ 쎾 2022-09-27 15:51:26 닉넴 언급 계속 되면 좆목 펼쳐보기▼ KD 2022-09-27 15:51:27 진짜 대놓고 ~님 ~해요 이지랄하는거만 아니면 괜찮지않을까 펼쳐보기▼ 꿈속으로탈주 2022-09-27 15:51:38 겜 관련 이야기만하는거면 뭐 문제될건 없지 않나 펼쳐보기▼ Nitride 2022-09-27 15:51:54 겜 이야기는 좆목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펼쳐보기▼ 권한비 2022-09-27 15:52:29 겜이야기면 아님 펼쳐보기▼ Guki 2022-09-27 15:52:32 원래 챈길에서 찌라시 관련 애기하고 하는 거 아님? 챈의 연장선인데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9-27 15:52:44 흠 그런가 펼쳐보기▼ 아름다운거짓말 2022-09-27 15:52:37 게임얘기면 상관없다고봄 ㅈ목이라기보단 걍 시끄러운건데 그게 싫으면 성향차이인거지 펼쳐보기▼ 바방 2022-09-27 15:52:58 즈그들끼리 다른 놈들 무시하고 계속 떠들면 좆목이 맞는데 그게 아니면 왜 좆목임 그게 펼쳐보기▼ 힐러만함 2022-09-27 15:53:09 이제는 채팅가지고 그러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9-27 15:53:34 게임에서 겜이야기로 활성화되는게 ㅈ목이노 펼쳐보기▼ 가가린 2022-09-27 15:53:59 겜 관련 얘기하는게 좆목이면 걍 아애 체팅을 금지시키지 그러노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9-27 15:54:38 겜 관련인데 좀 자기들끼리만 얘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물어본거읾 펼쳐보기▼ 가가린 2022-09-27 15:56:12 누가 대화에 끼어들어도 씹고 지들끼리 얘기하는건 문제있는데 그거 아니면 전혀 문제될거 없다고 봄 펼쳐보기▼ 보라 2022-09-27 15:56:12 rpg라 겜얘기랑 닉언은 나올수밖에 없음 그걸로 비비는게 문제인거지 펼쳐보기▼ 나셍 2022-09-27 15:58:22 *수정됨 걍 채팅을 소수인원이 너무 많이 하는 게 좆목처럼 비춰질수밖에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소식 채널 공지 정보/공략 창작 질문 모집 길드 짤 커마 스포 나눔/이벤트 유출/찌라시 저격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 모집의 시대가 열렸다 [1] kish_co 2022.09.27 83 0 장비노가다하면 속성공격올라간다는놈들 다비틱임 [23] 멜 2022.09.27 183 0 연어살 레이크연어 잡아서 얻는 거 맞음? [8] Nitride 2022.09.27 134 0 불 화끈화끈한데 [4] 왕미소 2022.09.27 155 0 근데 챈활동에 주의점,밴사유 같은 공지글 어디서봄? [24] 설백앙 2022.09.27 175 0 모집 뱅기스 챈길 5호기 [눈보라] 환붕이들 모집한다 [16] 야한옆집여자 2022.09.27 518 2 ㅋㅋ 갤에서 받아준다노? [2] ㅇㅇ 2022.09.27 251 0 모집 난민들은 들어라 [22] 아서 2022.09.27 702 2 좆목없는 클린 챈길 유지하는 방법 [5] ㅇㅇ 2022.09.27 183 5 아 ㅅㅂ 크로우 뽑앗다 ㅋㅋ [9] 파스터 2022.09.27 158 2 모집 뱅기스, 환탑라이브 길드원 모집중 [31] 도토리핫산 2022.09.27 572 2 속성공격 1만넘어가는 애들 뭐 대체어캐한거임 [18] 칼랑 2022.09.27 246 0 문제 쓴 소리 한거는 싹 빼고 저격질하니까 기분좋냐? [30] 가키메스 2022.09.27 1857 39 ㅅㅂ 저 용가리 뭐야 [7] 친환경종이컵 2022.09.27 178 3 근데 왜 갤로가면 갤에서 받아줄꺼라는 생각을 하는거냐 [2] 사수 2022.09.27 142 0 근데 저격시 자기 uid 공개하는거 말이야 [10] 뭐가문제지 2022.09.27 243 0 이제뭐함 [2] 유설 2022.09.27 107 0 근데 ㄹㅇ 집터지는거 좀 슬픈게 [9] 소서란 2022.09.27 272 0 잘잘못을떠나서 기집애새끼마냥 숨어서지랄하는 애들도 좆같음 [4] ㅇㅇ 2022.09.27 206 3 근데 애초에 시비를 시비로 받는단 발상 존나 급식마인드 아니냐 [5] 고기먹고싶다 2022.09.27 99 0 이제 미호요 난민은 자신이 근첩이 아님을 증명해야함? [10] Outscape 2022.09.27 251 0 모집 챈길드 2호기 시온 길드원 모집 [114] 로리힐데 2022.09.27 1229 2 됐고 빨리 활발한 길드 모집 글이나 써주셈 [1] HanJo 2022.09.27 81 0 좆목이다 아니다 [20] 미나링링 2022.09.27 428 0 오픈 첫날 제외하고 오늘이 글 리젠 최고인거같은데? [1] 이겜재밌당 2022.09.27 57 0 길드이적 어썸하네 [9] ㅇㅇ 2022.09.27 197 2 근데 시비를 걸면 무시하거나 신고를해야지 [5] 미오옹 2022.09.27 1395 22 커마 붕괴서드 카프카 [4] dyevkao 2022.09.27 301 2 회사도 터지고 길드도 터지고 [9] ㅇㅇ 2022.09.27 173 1 뷰지 [7] 스카우터 2022.09.27 97 2 근데 길드에서 좆목을 어캐함? [15] 권한비 2022.09.27 268 0 그래서 내가 길드 안들가는 이유임 [8] 근데이제뭐함 2022.09.27 192 1 손가는대로 해봤는데 나쁘지않네 ㅇㅇ 2022.09.27 56 0 좆목에 안전한 길드 눈보라! [7] lililllili 2022.09.27 170 0 모집 길드는 로리 [7] 마지막밤 2022.09.27 234 1 에라이 [1] Nimf 2022.09.27 56 0 방금 존나 눈물나는 거 봤음 [2] 고기먹고싶다 2022.09.27 86 0 근데이제뭐함? [3] 릴장권법 2022.09.27 80 0 인형뽑기 하고왔더니 길드가 터졌노 [2] 생소한지형 2022.09.27 137 1 근데 진짜 길드들 좆목 심한경우 많더라 [5] 미나링링 2022.09.27 200 0 챈/갤 완장은 할매 지우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듯, [13] ㅇㅇ 2022.09.27 968 27 미아좀 주워가줘 통통폭탄마 2022.09.27 51 0 새 길드를 찾습니다.. [6] 뉴비 2022.09.27 199 0 길드는 로리 고기먹고싶다 2022.09.27 48 0 길드레벨 높으면 좋은거있음? [3] ㅇㅇ 2022.09.27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7 15:57 +1 +2 +3 +4